티스토리 뷰

비행기를 탈때 유의해야할 점이라고 한다면 수하물의 용량을 얼마나 가져가느냐도 있습니다. 짐을 항상 많이 가지고 다니는 사람의 경우에는 항상 큰 캐리어를 가지고 다니기도 하는데 그렇게 되면 추가 요금이 부과될수도 있습니다.

보통 기내수하물 같은 경우는 돈을 따로 내지 않고 탈수가 있지만 위탁수하물같은 경우는 돈을 내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는 저가항공이 발달되어 있다보니까 어쩔수 없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수화물의 키로수 및 크기도 잘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부산 수하물 규정


에어부산은 저가항공으로 많은 지역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제주도 뿐만 아니라 멀지않은 해외는 대부분 운행중에 있는데요. 이 항공사를 이용하게 되면 꼭 수하물의 크기에 대해서 유의를 해야합니다. 그래야 정확하게 추가요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고 그냥 막 가게 된다면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크기와 중량은 무조건 체크를 해야하는 부분입니다. 저가항공에서 항공권 가격이 저렴하게 판매되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수하물 등 서비스 제공 부분을 축소했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어부산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2018년 7월 9일 발권부 부터 적용되는 개정 수하물 규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국내선의 경우에는 위탁수하물의 갯수제한은 없습니다. 원래는 다른곳도 개수의 제한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점점 가면갈수록 제한이 되고 있습니다.




ㅇ. 또한 항공권운임에 따라서 무료위탁 수하물을 제공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도 있기 때문에 항공권을 예약할때 꼭 이런 항공권에 대해서 자세하게 살펴보아야 합니다.

이벤트 항공권과 번개특가의 경우에는 수하물을 할수가 없습니다. 추가요금을 지불하지 않으려면 기내수하물로 가지고가면 되겠습니다.


이상 에어부산 수하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수화물의 경우에는 멀리갈때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특히 유럽여행을 할때 저가항공을 예약할때는 이 부분을 확실히 알아보아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