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세계 가장 강력한 SNS를 손에 꼽으라고 한다면 인스타그램이라고 할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정치인들은 트위터를 이용하던데 트위터는 아직 익숙하지 않아서 이게 세계적으로도 그렇게 많이 사용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인스타는 전세계 많은 스타들도 이 SNS를 하고 있습니다. SNS를 홍보하고 관리를 하는 것을 보면 분명히 광고수입이 있거나 하는것 같습니다. 유튜버들도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서 노력하더라고요. 하지만 광고는 따로 보이지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방법


인스타그램 및 다양한 SNS 활동을 하게 되면 장단점이 존재합니다. 장점이라고 한다면 사람들과의 소통을 원활하게 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친구들과의 관계를 원만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근황을 공유하기가 쉽지요.

하지만 SNS에 너무 빠지게 되면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 위해서 인생샷을 찍으려고 하고 괜히 더 피곤한 삶을 살게 될수도 있습니다. 적당한 선에서 즐기고 재밌으면 되는데 과하면 무엇이든 독이 되는 것입니다. 주변에 그런사람 몇몇 있긴 하더라고요.

유명한 SNS인 인스타그램의 비밀번호를 잃어버렸다면 찾아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ㅇ. 인스타그램에서 비밀번호를 찾는 방법은 그냥 앱에서 하기 보다는 그냥 컴퓨터로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면 쉽게 비밀번호를 찾을수가 있습니다. 저는 페이스북 해킹은 몇번 당해봤는데 인스타그램도 요즘에 해킹을 당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서는 인터넷에서 인스타그램으로 들어가서 로그인을 누르면 바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가나올 것입니다. 이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ㅇ. 비밀번호를 찾을수 있도록 자신의 아이디 또는 전화번호 등을 입력하면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할수가 있습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의 비밀번호를 찾을수 있었습니다.

SNS는 비밀번호 관리를 잘 해야합니다. 잘못하면 내가 가지고 있는 비공개 사진들도 공개가 되어버리고 큰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까요.


이상 인스타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밀번호를 찾는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