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스타그램을 하면서 광고를 정말 많이 보게 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반인들도 팔로워수가 많고 그러면 광고 의뢰가 들어온다고 하던데 아마 자신의 인스타 사진에 글을 올리면서 함께 홍보를 하는 그런 것이겠지요? 저는 그렇게 팔로우가 많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페이스북은 화장품같은 것을 홍보해주면서 수입을 챙기는 일이 많던데 인스타그램도 마찬가지로 그런게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인스타그램 내에서의 광고는 그냥 피드를 보다가 보면 중간에 광고가 나오기도 합니다. 나도모르게 집중해서 보고 있는데 광고면 허무하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인스타 광고 없애기 방법


인스타그램 광고를 보는것도 정말 싫습니다. 원래 광고란것이 떠있으면 바로바로 내리게 되는데 그 와중에 한번 클릭하게 되면 정해진 링크를 타고 인터넷창이 열린다는 것이 정말로 싫습니다. 그래서 광고를 없애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의 광고도 유튜브 광고와 비슷하게끔 자동으로 생성이 되어버리는데요. 이것을 제거할수 있는 기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아마 인스타그램도 이것 광고로 먹고살텐데 이 광고를 없앨수 있는 기능은 없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인스타 광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이렇게 스폰서 광고가 자동으로 뜨게 되어 있습니다. 이런 광고가 계속 나오면 그것도 보기가 싫습니다. 인스타그램이 이것으로 먹고 사는 것도 있으니까 어느정도는 이해해 주어야 하겠지만 광고를 정말로 싫어하는 사람은 없애고 싶지요.

이런 여행 광고면 그나마 괜찮은데 이상한 광고가 뜨게 되면 짜증날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방법이 있습니다.




ㅇ. 우측 상단에 ... 을 선택하고 광고 숨기기를 하면 이 광고는 이제 더이상 나오지 않을 것입니다. 만약 모든 광고가 나오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다른 방법을 해야하겠습니다. 아직 광고를 숨기는 방법은 알지 못하고 아마 컴퓨터로 볼때는 크롬에서 광고를 숨기는 기능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ㅇ. 원하지 않는 광고가 표시된다면 제가 말했듯이 광고에서 숨기기를 할수가 있습니다. 보통 이 광고는 자신의 쿠키 정보에서 내가 무엇에 관심있는지를 파악후 자동으로 내보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많이 검색을 하고 보고 한것을 토대로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광고 없애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스타 광고는 쉽게 그냥 없앨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