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SKT VIP 조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6. 12. 11:57
통신사 할인을 통해서 많은 혜택을 볼수 있는 통신사가 바로 SKT 입니다. SK Telecom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통신사로 중년층에서는 꼭 SK만을 고집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사람마다 특성이 다르니까 이런 부분도 이해해줘야겠습니다.

사실 저도 괜히 U+는 사용하기 싫더라고요. 이런 것과 마찬가지로 뭐 자신만의 소신이 있고 믿고 있는게 있으니까요. 통신사가 무슨상관이 있겠나요. 딱히 멤버십이나 이런저런 혜택도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사람들이 대다수인데 말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SK텔레콤 맴버쉽 VIP 조건


통신사 맴버십을 잘 활용하는 사람은 굳이 알뜰 통신사로 옮길 필요가 없을 정도로 꽤나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통신사 혜택이 있는지도 잘 모르고 사용하는 것을 귀찮아 합니다. 사실 조금만 신경쓰면 되는데 말입니다.

SK가 통신사혜택이 가장 많은 편입니다. 또한 가족결합으로 인한 할인폭도 가장 크게 만들수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예전에 가족 합산 몇년이상 사용고객이면 50퍼센트의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도도 있었습니다. 이것때문에라도 계속사용하는 사람이 있었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SKT 맴버십 VIP만드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SKT 멤버십 등급은 VIP, GOLD, SIVER로 나뉘어집니다. 이것은 납부금액 및 가입기간에 따라 다르게 적용이 되는데요. 등급이 올라갈수록 영화 예매권도 나오고 혜택이 더욱 많아지니까 높은 요금제를 사용중인 사람이라면 VIP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영화를 무료로 보시기 바랍니다.




ㅇ. 연간 납부 금액을 말하는 것으로 연 납부금액이 총 90만원 이상되고 2년이상 SKT 이용자이거나 60만원 이상되고 5년이상 SKT를 이용한 사람에게 VIP가 부여됩니다.

VIP의 혜택은 또 따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표적으로 연관 무료관람권 6회가 있어서 왠만하면 편하게 영화를 볼수가 있습니다.


이상 SKT 멤버십 VIP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멤버십의 등급에 따라서 혜택이 다르니까 확인해서 사용하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