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코인이 이제 점점 하락추세로 접어들면서 거래량도 많이 줄고 기존에 거래했던 사람들만 계속해서 묶여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신규 거래가 불가능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자본이 거의 사라졌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김치프리미엄도 10프로대에 접어들면서 정부에서도 이제는 크게 걱정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지금의 흐름은 정말로 폭탄 돌리기 같습니다. 이때까지의 상승장을 맛보고 엄청난 수익을 올린 사람이 모두 익절을 어느정도 하고 재미삼아 코인판의 매매를 하는 정도 밖에 되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폭탄을 신규 자본에게로 돌리기 같아 보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암호화폐 신규 자본 유입 30일 가능?


가상화폐 시장이 정말 1달전과 비교할때 거래량이 너무나도 많이 줄었고 완전한 하향추세로 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이라는 것이 정말로 4차 산업혁명에 막대한 영향을 끼칠 것은 맞을수도 있겠지만 가상화폐가 미래를 지배할수는 없을 것이라는 많은 사람들의 추측입니다.


국가 권력아래에 화폐보다 우리 국민이 만든 가상화폐로 거래를 하면 보다 더 효율적일수는 있겠지만 상당한 위험도 따릅니다. jtbc 가상화폐 토론을 보고 완전하게 가상화폐 시장이 거품이라는 것은 누구나 공감을 하고 있었습니다. 과연 그 거품이 어느정도냐는 가늠할수 없는 척도이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가상화폐 신규자본이 30일에 유입될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가상화폐가 또다시 오늘 하락을 맞으면서 가상화폐에 투자하고 있는 사람 모두 우리나라의 신규계좌가 언제 열릴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신규 자본이 오면 상승을 할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지금의 흐름을 보고 있는 사람들이 예전처럼 대량으로 비트코인으로 몰릴지는 의문입니다. 개인적으로 30일에 신규계좌가 열린다고 하더라도 예전보다는 흥하지 못할것으로 예상합니다.


한국프리미엄이 다시 30퍼센트까지 올라가지는 않을 것 같고 20퍼센트까지는 상승을 할수도 있겠습니다. 다만 해외의 흐름에 따라서 비트코인 자체가 흐름이 좋지 않다면 신규계좌가 열린다고 하더라도 하락을 불가피할 것입니다. 가상화폐 30일 실명계좌를 확실하게 실행한다고 금융위원회에서 밝혔습니다. 또한 30일 이후에도 신규계좌의 허용은 정확하지 않다고 하니까 현재 알려진 30일 신규유입은 정확하지 않은 내용입니다.




ㅇ. 업비트에서도 이에 맞춰서 기업은행 실명제 도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가상계좌를 그냥 막 내어주었었는데 이제는 기업은행의 실명계좌가 존재하지 않으면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번거로움을 가지고도 투자할 사람이 많기는 할것이지만 30일 실명계좌가 생기고 나서는 거래량이 확실히 더 줄어들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상 업비트 신규 30일부터? 그리고 가상화폐 신규자본 유입은 언제부터 가능할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턱대고 여론몰이를 해가는 사람들의 말을 듣지말고 자신만의 소신으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지금같은 장에서는 아무래도 스켈핑이 가장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