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맥북 업데이트가 하나 떠있길래 하이시에라에서 문제가 많아 보여서 업데이트를 했는데 화면이 가끔 한번씩 깜박이는 버그가 있었는데 업데이트를 하면서 사라졌습니다가 아니라 방금 또 사용하는 와중에 깜박거리네요.


하이시에라 버전이 실제 사용하는데 정말 편하고 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저는 아주 라이트 유저라서 편하고 그런것 자체를 전혀 느끼지 못합니다. 맥북으로 하는 일이 거의 블로그 쓰는 일 밖에 없으니까 말이지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는데 하이시에라를 사용할 예정이라면 고민을 좀 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맥북 딜리트키 사용 방법


맥북에서는 물론 아이패드에서도 딜리트키 사용하는 것을 궁금해 했습니다. 도저히 아이패드에서 딜리트키 사용법은 알지 못하고 맥북에서의 사용법만 알고 있습니다. 딜리트키가 은근히 많이 사용된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었는데 실제 블로그에서 딜리트키를 사용할 일이 참 많습니다.


윈도우에서 처럼 작업관리자를 켜거나 하는 일에 쓰이는 딜리트키는 아니지만 뒤의 글자를 지우는데 쓰는것이 참 편합니다. 제가 맥북 키보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빈도가 딜리트키가 은근히 많습니다. 꼭 알아두어야 할 키 중에 하나입니다.


아래의 내용에 대해서 딜리트키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맥북에서 딜리트키는 Fn+Backspace키 입니다. Fn키를 누른 상태에서 백스패이스키를 누르면 윈도우의 딜리트 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윈도우와는 조금 다른 키보드 방식으로 약간 다르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을 하는 유저가 아니라면 그다지 불편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맥북에서 딜리트키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맥북프로를 사용중인데 키보드가 너무 편하고 키를 치는 감이 너무나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강력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