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시장에는 정말 암흑과 같은 시장도 많이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가상화폐 시장은 거의 말그대로 존버만 하면 무조건 수익을 보는 구조라서 아마 우리나라 국민들도 수익을 안본 사람이 없을 정도일 것입니다. 혹은 조금은 잃은 사람도 있었겠지요.


비트코인이 몰락하고 끝날것이라는 예측도 있었지만 결국에는 그 예상을 뒤엎고 정말 고공행진을 넘어서 안정화가 되어 가고 있다는 느낌도 주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이 떨어질 생각도 하지 않고 오히려 몇일 전에 새롭게 갱신을 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재정거래


가상화폐 시장은 어떻게 흘러갈지 아무도 모릅니다. 재정거래를 통한 쉬운 수익창출을 하는 방법도 있고 몇몇 사람은 그런 방식으로 큰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재정거래도 쉽게 할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우리나라에서는 재정거래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상화폐 시장에서는 어차피 아무런 제제도 받지 않으니까 이런일이 번번히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당장 업비트에서만 보더라도 원화거래와 비트코인 거래의 가격차이가 조금은 나니까요. 거래소를 옮겨다니면서 재정거래도 할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재정거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아래를 보면 업비트의 비트코인 가격과 빗썸의 가격이 꽤 차이가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사고 업비트로 보내게 되면 시세차익을 얻을 수 있는데요. 이것을 바로 재정거래라고 합니다. 이런 방법도 있지만 비트코인의 입출금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위험성이 상당히 높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방법보다는 한 거래소 내에서 재정거래를 하는 것을 추구해야합니다. 최근에는 많이 어려워졌다고 하는데 방법이라도 알아서 한번쯤은 해보아도 좋겠습니다.




▼ 업비트에서는 여러 거래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BTC, ETH, USDT 거래가 가능하므로 저렴한 곳에서 매수해서 비싼곳으로 매도하면 시세차익을 얻을 수도 잇습니다. 하지만 이 일은 쉬운 방법이 아니며 시세차익을 얻기에는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오히려 코인시장의 급격한 상승을 타는 것이 오히려 더 큰 수익을 줄것입니다.


이상 업비트에서 재정거래 하는 방법과 비트코인 재정거래란 무엇을 의미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괜히 몇만원 수익보려다가 큰 손해를 보지 말고 안전하게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