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모나코 전망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4. 22:51

가상화폐 시장이 하이먼 민스키 차트가 그려질지 참 무서운 장의 연속이 되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이번 주말에 어떤 큰 이슈를 맞이할지 무서운 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이전에 분명히 하락할 것이라는 예상을 해오고 있습니다.


주말과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어떤 흐름을 보여줄기가 관건인데 해외 선물 시세 조차도 상당한 하락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하락장이 계속되면 기존 투자자들은 손실을 보게 되고 계속해서 존버만 하면 오른다는 사람들의 기대감에 부응하지 못하고 몰락하고 말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나코 코인 전망은 어떨까요?


알트코인도 어차피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따라서 똑같이 또는 반대로 움직이게 됩니다. 하지만 보통은 비트코인이 시세가 내리게 되면 전체적인 가상화폐의 미래가 밝지 않다는 의미를 뜻하므로 모두 다 큰 하락을 맞이하게 됩니다.


얼마가 적정가인지 알수 없는 시장과 제대로 된 규제나 거래소가 없는 것도 힘든 현실입니다. 우리가 급락이나 급상승장에 대응을 하려고 하면 매수나 매도가 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빈번합니다. 아니면 거래소가 터지는 바람에 거래가 아예 불가능하게 되어버립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하락장인 와중에 그 중에서 괜찮은 코인이 무엇이 있는지 모나코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나코 코인은 가상화폐를 기반으로 하고 체크카드와 앱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에 사용되는 토큰입니다. 모나코 카드와 앱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결제, 송금, 환전 하는데 지원을 합니다. 모나코의 미래는 가상화폐의 VISA가 되고자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나코 코인의 호재로는 12월 25일 특별한 이벤트가 있고 12월 26일에 Hibtc 상장을 앞두고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거래소에 상장을 한다는 것은 그만큼 상당한 거래가 이루어 진다는 것이고 상승장이었다면 분명히 큰 상승을 이룰 호재로 평가될수도 있습니다.


현 시점에 가상화폐의 투자는 상당한 위험이 따릅니다. 무턱대고 추천을 드릴수는 없지만 그나마 업비트에서 비트코인으로 매수할수 있는 코인들이 힘을 쓰고 있는 현실입니다. 신규 투자자들이 이 글을 읽고 있다면 약간 더 관망한 후에 투자를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