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피벡스 코인 호재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3. 22:49

오늘은 여러 코인들이 나름 힘을 써주고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많은 코인 투자자들이 어제 하루 때문에 상심히 큰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빨리 회복되어서 투자자들 모두 큰 무리 없이 수익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상당히 급 상승을 보여주었던 코인들이기 때문에 현재로써는 약간의 하락도 있을 수 있다고 봅니다. 추세가 하락추세로 변한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1일봉으로 보자면 아직 차트가 깨지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한국 프리미엄만 조금씩 줄여나간다면 코인시장이 안정화가 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피벡스 코인 호재


오늘 업비트에서 원화거래가 가능한 가상화폐 알트코인 중에서 상승률이 가장 높은 코인이 바로 피벡스입니다. 현재 계속해서 전고점에 있으며 전고점을 뚫으려고 하고 있으나 힘든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안정화가 되면서 이제 알트코인 시장이 살아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말간 계속해서 하락할 수도 있으니까 고액의 투자자들은 관망의 시간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무래도 추세가 하락 추세로 전환된 차트가 많이 있다보니까 말입니다. 오늘 시장은 특히 비트코인으로 거래를 할수 있는 시장이 상당히 많이 올랐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오늘 급 상승한 피벡스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피벡스는 업비트에서도 거래량이 많이 없는 코인중에 하나인데요. 피벡스는 Private Instant Verified Transaction의 앞글자를 따서 만들었습니다. 비밀스럽고 지속적인 인증된 거래라고 할수 있습니다. 사생활을 완벽하게 보호하는 코인으로 가상화폐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로 비트코인 0.10 이상을 지원하는 PoS 암호화폐입니다. PoS란 별도의 작업없이 지갑에 코인을 보관하는 것 만으로 추가적인 코인을 지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아직 피벡스의 호재에 대해서 알려진 바는 많이 없습니다. 우리가 호재를 접할때는 항상 트위터를 통해서 호재를 접하고 자신이 이것이 호재라고 판단이 되면 매수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피벡스에서는 에어드랍이나 하드포크와 같은 대형 호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트위터에서 일본에서 좋은 소식이 많이 들려온다며 글을 남긴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트윗처럼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무언가 있을 것 같은 의미있는 내용을 트윗하고 있습니다.




피벡스는 2018년 1분기에 zPIV 스테이킹 개발완료가 되어서 Staking방식으로 편의성을 높이게 될것이라고 합니다. 다른코인들도 미래이자 로드맵이라고 하니까 자신들이 앞서간다는 이야기 이겠네요.


피벡스가 오늘 급상승하면서 상당히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급 상승을 했으니까 내일 눌러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될수 있으면 추격매수는 하지 않고 눌러주는 자리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