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 가상화폐 시장은 상승하는 종목과 하락하는 종목이 슬슬 나뉘어지기 시작한것도 같습니다. 유망있는 종목은 상승을 하고 딱히 호재가 없는 종목은 호가의 상승이 없는 흐름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역시나 비트코인이 좌지우지 하는 것은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는 정말 비싼 가격을 주고 구매를 해야합니다. 눈에는 보이지 않지만 비트코인이라는 것이 어떻게 1000만원을 넘길 생각을 했을까요. 뿐만아니라 2000만원도 넘긴 상태이니까요. 우리가 알지못하는 정말 엄청난 기술력이 이곳에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도 해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웨이브코인 에어드랍


제가 봤을때 특히 알트코인에서 에어드랍을 한다는 것은 호재중의 호재입니다. 얼마전 에어드랍 때문에 상당히 급 상승했던 코인이 바로 퀀텀입니다. 아직 에어드랍이 되지는 않았지만 이것으로 인해서 13000원 이었던 코인의 가격이 1주 정도만에 몇배가 상승을 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코인들이 상승을 하는 이유도 다 있었습니다. 비트코인이 그만큼 성장한대에 반해서 알트코인들은 기술력이 더 좋음에도 불구하고 성장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정답이다 라는 것은 코인판에는 존재하지 않지만 제가 볼때는 가장 단기적이고 강력한 호재는 에어드랍입니다.


웨이브도 에어드랍을 앞두고 있는데요. 웨이브코인의 에어드랍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웨이브코인은 웨이브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화폐입니다. 웨이브는 손쉬운 거래 방식을 통해서 크라우드 펀딩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웨이브는 러시아에서 만든 블록체인으로 ICO에서 200억원에 가까운 금액의 비트코인을 모금해서 화재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초 발행은 2016년 6월입니다.




웨이브는 에어드랍을 할 예정입니다. 에어드랍 날짜는 12월 31일로 아마 스냅샷의 날짜가 12월 31일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웨이브에서 곧 에어드랍을 할것이라는 트위터를 남기기는 했으나 정확한 정보는 잘 찾지 못하겠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카페의 회원들이 모두 에어드랍 날짜가 31일이라고 하니까 이날까지는 비트코인의 하락만 있지 않다면 계속해서 상승해 줄 것으로 예상합니다.


웨이브는 15일에 하드포크를 마치고 계속해서 호재속에 있는 상태입니다. 많이 올랐지만 계속해서 꾸준한 상승을 만들어 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 웨이브코인 에어드랍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코인 투자를 오래하지는 않았지만 지금까지 지켜본 결과로는 좋은 비율의 에어드랍이 있는 경우에 가장 호재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코인 투자를 할때는 오른다고 추격매수는 하지 말고 꼭 호재가 있는 코인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