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가 살면서 딱히 노동하지 않고 그냥 벌수 있는 돈은 많이 없습니다. 특히 주식이나 현재의 가상화폐 투자는 정말 위험성이 크고 투자하기가 겁납니다. 그래서 뽐뿌를 하면서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익히곤 합니다. 아무래도 아껴쓰는 것이 돈을 버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뽐뿌에서도 가상화폐 포럼이 생겨나고 상당한 인기를 끄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현재에도 진행중인 이벤트인데 무려 5000루멘을 사면 500루멘을 주는 것입니다. 사실 10프로를 그냥 준다는 것이기 때문에 손해볼 장사가 아닙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고팍스 스텔라루멘 500루멘 이벤트


고팍스에서는 이미 회원가입을 하면 이더리움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했었습니다. 그 당시에는 얼마나 많은 고객을 유치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스텔라루멘을 통해서 확실히 홍보는 된 것으로 판정할수 있겠습니다. 적어도 뽐뿌에서는 가상화폐 포럼 자체가 완전히 고팍스 포럼이 될 정도였으니까요.


어제 저녁에는 한번 서버가 문제가 생기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류때문에 500루멘을 챙기지도 못하고 제대로 회원가입 및 입금이 되지 않는 사태가 발생했습니다. 이곳에 워낙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혹시나 먹튀하는 것이 아닐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그런데 결국에는 저도 오늘 아침에 500루멘을 받고 7만원 정도의 차익을 챙겼습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참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017년 12월 8일부터 시작된 이벤트는 선착순 2만명에게 주는 행사입니다. 하지만 12일 22시인 지금까지도 500루멘을 받을 수 있다는 게시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소진된 것이 7000개정도라는 말도 있더라고요. 이것을 시작하기 위해서는 넉넉하게 현금 90만원정도가 있어야 합니다. 5000루멘을 사야하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설명대로 하시면 되는데 고팍스의 회원가입과 입금 방법은 까다로운 편입니다. 구글 OTP도 설치를 해야하고 계좌 인증도 해야합니다. 그리고 본인인증까지 다 마치고 난 이후에 모든것을 할수가 있습니다.




지갑에서 원화로 90만원 정도를 입금을 하고 스텔라루멘을 시세에 따라서 5000개를 구매를 합니다. 중요한 점 하나는 입금을 할 때 꼭 코드입력하는 란이 있는데 그부분에 코드를 입력을 해야합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에어드롭을 선택을 해서 500루멘 받기를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스텔라 초대 인증을 선택하고 에어드롭을 받을 준비를 합니다. 500XLM은 현재시세로 약 8만원정도입니다.



아래의 VERIFY YOUR LOCATION을 선택한 다음 페이스북 아이디를 인증을 하면 됩니다. 본인의 아이디와 페이스북 아이디가 동일하면 잘된다고 하는데 저는 동일하지는 않았습니다. 두개다 모두 제 이름으로 된 아이디이긴 했습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꼭 페이스북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이상 고팍스 500루멘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공짜로 돈버는 방법이기 떄문에 꼭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500루멘까지 받았으면 꼭 매도하는 것은 잊지마세요. 시세가 왔다갔다 안하고 안정적일때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