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롬에서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경우가 생길 수가 있습니다. 어떤 설정을 잘못 만져서 그럴수도 있고 어떤 바이러스가 걸려서 그런 경우도 있습니다. 이미지를 보아야만 어떤 내용인지 확인할 수 있는데 이미지는 우리 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생활속에서 우리가 눈으로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없다면 우리가 즐길거리나 재미있는 놀이들을 할 수 없는 것이 정말 많습니다. 그래서 이미지가 안보인다면 컴퓨터를 하는데 어떤것도 할수 없는 것과 같은 결과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크롬에서 이미지 보이지 않을 때

 

크롬에서 이미지가 깨져보이고 그냥 글자만 적힌 이미지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그것이 이미지가 아니라 이미지 보기 설정이 잘못되어서 그런것입니다. 우리 생활속에서 이미지가 없다면 어떻게 생활을 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인터넷 상에서 한두개 이미지가 뜨지 않는 것은 보통 이미지를 올리는 사람이 이미지를 잘못 깨진 파일을 올렷을 확률이 높습니다. 예전 오래전 컴퓨터를 사용할 때에는 그런 경우가 정말 많았는데 요즘에는 이미지가 뜨지 않는 것도 찾기가 힘듭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보면서 해결 방법을 찾아봅시다.

 

 

▼ 크롬에서 제 블로그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메인화면에 보여지는 이미지 썸네일들이 모두 글자로만 표시가 되고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크롬에서 우측 상단의 ●●● 을 선택하고 설정에 들어갑니다. 역시 문제가 발생했을 때에는 그 프로그램의 설정에 들어가는 것이 가장 해결하기 쉬운 방법입니다.

 


 

설정 메뉴에서 더 많은 메뉴를 보기 위해서 아래의 고급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추가로 더 많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컨텐츠가 잘 보이지 않는 것이니까 콘텐츠 설정에 들어갑니다. 콘텐츠 설정에서는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와 나에게 표시되는 정보를 컨트롤 한다고 합니다.

 

 

아래로 내려보면 이미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내가 볼수 있는 한도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서 보면 이미지 표시 안함이라고 되어 있는데 이것을 바꾸어 주어야 합니다.

 

 

이미지 메뉴에 들어가서 모두 표시(권장)을 ON 하면 이제 이미지를 마음껏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를 볼 수 없는 상황이면 정말 답답한데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크롬에서 이미지가 안보일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