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동남권tml 택배 안올때 확인

모나리사 2020. 6. 12. 05:43
우리 생활은 이제 인터넷으로 모든 것이 연관되어 있습니다. 모든것을 스마트폰 혹은 컴퓨터로 처리를 하게 됩니다. 이제는 은행도 오프라인 은행이 아니라 온라인에서 은행업무를 볼수가 있게 되면서 오프라인 은행에 가서 길게 줄을 설 필요도 없어졌습니다.

특히 온라인 쇼핑은 더욱 발달하였습니다. 우리 생활 용품 거의 모든것을 인터넷으로 주문을 할수가 있는데요. 간단한 머리를 묶는 고무줄도 어쩌면 무료배송을 찾아볼수가 있고 마치 기름값이 아까울정도의 배송도 가능해졌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동남권tml


온라인 쇼핑이 많아지면서 우리의 생활은 많이 변했습니다. 이제 이마트도 홈플러스도 그만큼 성장했던 것이 완전히 꺽이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아침에 갖다주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것입니다. 특히 우리나라는 배달 서비스가 잘되어 있지요.

이런 온라인 쇼핑에서의 문제는 택배에서 발생하는 문제가 많습니다. 택배사에서의 시스템은 무조건 한곳의 물류센터로 모아서 배송을 하기 때문에 바로 옆집으로 배달을 하더라도 한 터미널까지 갔다가 배송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곤지암이라던지 동남권이라던지 터미널에 갇혀서 나오지 못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동남권tml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래처럼 해당 배송 제품이 롯데 택배인 경우에 동남권 TML로 갈수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터미널에서 내 물건이 분실된 것은 아닌지 걱정이 됩니다. 분명히 배송중으로 나와 있었고 입고 후 출고 까지 되었는데 같은 터미널에서 맴돌고 있는 것입니다.

보통은 이렇게 맴돌고 있다고 하더라도 다시 택배를 정상적으로 배송이 되기 마련인데요. 만약 터미널에 3일 이상 머물고 있다면 택배사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어떤 상황인지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ㅇ. 동남권 물류단지의 경우에는 서울시 송파구 장지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물류센터의 경우에 후기를 보면 해당 물류센터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사람이 이렇게 후기를 남겨놓았더라고요.

물류센터의 경우에는 상당히 일이 힘든 것으로 유명하지요.


이상 동남권 tml 에서 택배 물건이 움직이지 않는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