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제는 스마트폰의 출시가 그다지 반갑지 않습니다. 가격이 너무너무 비싸져서 핸드폰을 바꿀 엄두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물론 핸드폰이 우리 생활속에서 가져다주는 이로움은 말을 한다면 밤을 세어도 부족할 것입니다.

그렇기에 비싼 가격을 주고라도 살 수 있는 물건이라고 생각할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 바꾸는 주기가 너무나 짧습니다. 요즘에는 돈이 없는 학생들도 모두 갤럭시 플래이그십 핸드폰을 갖고 다녀야 하는 시대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갤럭시s20 몇배 줌


갤럭시 핸드폰은 카메라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이폰이 3개의 인덕션 에디션을 내놓고 나서 삼성도 따라 갈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이렇게 좋은 카메라를 달고 나올줄은 아무도 몰랐겠죠. 삼성은 이미 카메라 사업을 해보았기 때문에 그 기술력이 상당합니다.

삼성 스마트폰에서 갤럭시 시리즈는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삼성을 대표하는 스마트폰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세계 시장을 휩쓸고 있는 삼성이 새롭게 출시한 갤럭시s20은 오히려 애플의 제품에 비해 혁신적으로 보이기도 하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갤럭시s20의 카메라 성능 몇배 줌까지 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갤럭시s10 만 하더라도 지문인식이 디스플레이에서 되면서 정말 신세게를 경험했습니다. 지금은 구부러지는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ZFLIP 스마트폰까지 나왔으니까 이제 이 기술은 아무것도 아니죠.



ㅇ. 갤럭시s10도 카메라 성능이 아주 뛰어났습니다. 하지만 아이폰11에 비해서 동영상 촬영이나 색감면에서 그리고 그 능력이 조금 딸리는 것 같았는데요. 하지만 이 성능도 상당히 뛰어났고 핸드폰으로 유튜브 촬영을 하는데도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갤럭시20의 카메라 성능은 외계인이 왔다가 갔습니다.



ㅇ. 갤럭시S20은 3가지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이렇게 세 종류로 출시가 되었습니다.

이 세종류 모두 약간의 차이가 있는데요. 특징적인 부부은 갤럭시S20 울트라의 줌 입니다. 광학 10배 줌으로 선명하게 찍을 수 있고 게다가 디지털줌까지 합치면 100배의 슈퍼 레졸루션 줌을 제공합니다.



ㅇ. 갤럭시S20에서는 최대 3배 광학줌을 지원하고 인공지는 AI 기반의 최대 30배의 슈퍼 레졸루션 줌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20+도 마찬가지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 엄청난 카메라 성능 때문에 사생활을 침해 하는 것이 아니냐는 말도 나오고 있습니다.



ㅇ. 그래서 저는 요즘에 집에 커텐을 모두 쳐놓고 살고 있습니다. 속옷만 입고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괜히 아파트에서 창문을 열고 있다가는 갤럭시S20을 갖고 있는 사람에게 찍힐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줌이 정말 대단합니다.



이상 갤럭시S20 몇배 줌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