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드로이드는 구글에서 만든 소프트웨어입니다. 그러니까 구글에 대한 플랫폼은 로그인없이 기본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입니다. 아니 이미 핸드폰을 구매하고 켰을때 구글 로그인을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구글 로그인을 통해서 사용을 하니까요.

구글은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가 유럽에서 핸드폰을 분실했을때 찾는 방법도 구글 사이트에서 처음 알았습니다. 경찰서에 가니까 핸드폰의 imei등을 이용해서 자신의 핸드폰 위치를 찾으라고 하더라고요. 보니까 핸드폰은 꺼져있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핸드폰 구글계정 삭제


안드로이드 핸드폰에서는 기본적으로 구글에 로그인 해야된다고 했는데요. 이 아이디를 당연히 바꿀수도 있습니다. 아이디를 바꾸는 이유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에게 팔거나 하기 위해서 로그아웃을 할수도 있고 그냥 개인적으로 바꾸고 싶을수도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구글 계정을 삭제하는 것은 정말 중요한 일입니다. 지금까지 내가 사용하던 비밀번호 정보다 여러가지들을 완전히 삭제하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만약 핸드폰을 계속 사용할 것이라면 삭제를 하는것은 좋지 않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핸드폰 구글 계정 삭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핸드폰에서 구글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구글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이후에 자신의 아이디 왼쪽에 메뉴를 선택하고 google 계정에 들어갑니다.

구글 계정을 삭제하려면 구글계정에 대한 정보를 모두 보아야 하지요.



ㅇ. 구글 계정에서 데이터 및 맞춤 설정 메뉴로 들어간 이후에 아래에 보면 서비스 또는 계정 삭제가 있습니다. 이제부터 계정 삭제를 시작합니다.



ㅇ. 계정을 삭제할수가 있는데요. 계정삭제를 누르고 자신이 삭제를 원하는 카테고리 예를 들어서 지메일 등등을 선택한 이후에 삭제를 하면 됩니다.



이상 핸드폰 구글계정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계정을 삭제하고 다시 만들면 되니까 간편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