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잠실 자동차극장 가격 및 정보

모나리사 2020. 3. 12. 11:19
요즘에는 무슨 데이트를 하든 집에서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바이러스 문제 때문에 밖에 나돌아다니기가 무서운데요. 내가 걸리는 것도 문제이지만 내가 걸리는 것 보다는 주위사람에게 폐를 끼치게 되니까 더욱 조심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극장에는 사람이 없다고 합니다. 영화관은 항상 사람이 붐비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코로나 여파로인해서 거의 문을 닫을 지경입니다. 그래서 문화 활동을 하기도 힘들고 몇달동안 계속 집에만 있어야 하는 상황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잠실 자동차극장


그래도 사람이 붐비지 않고 둘이서만 데이트를 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서울에는 워낙 놀거리가 많지만 사람이 붐비지 않는 곳도 찾기가 힘든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붐비지 않고 단 둘이서 데이트할수 있는 곳을 찾는다면 자동차 극장에 가라고 하고 싶네요.

자동차 극장에서 영화를 보게 되면 둘이서만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더 편안하게 영화를 볼수 있고 대화를 나누면서 볼수가 있어서 확실히 영화관에서 보는 것과는 다른 재미가 있을 것입니다. 이런 재미를 느끼고 싶다면 서울에는 잠실 자동차 극장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잠실 자동차극장의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잠실 자동차극장은 jamsilmovie.com 에서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잠실 자동차극장은 연중무휴로 언제나 상영을 한다고 하는데요. 영화를 보고 싶은데 극장에서 보기 힘든 분들이 이곳을 찾아서 오븟하게 데이트를 할수 있습니다.



ㅇ. 현재 상영중인 영화가 이렇게 나오고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이 가장 인기있는 영화인가보네요. 극장에서 상영하는 영화와 마찬가지로 영화 상영을 합니다.



ㅇ. 네비게이션에 잠실자동차극장이라고 검색을 하면 송파구 탄천공영주차장 내에 위치해 있는 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면 02-3431-0450 으로 연락을 취하면 됩니다.



ㅇ. 극장은 차량 1대당 22000원으로 사람수로 계산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두명이서가면 일반 영화관 가격과 동일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스낵코너도 있어서 자동차영화관에서 팝콘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ㅇ. 아래는 잠실 자동차극장의 위치입니다. 대형 스크린으로 차안에서 영화를 감상하는 것입니다. 소리는 차안의 라디오 주파수를 이용해서 듣습니다.



이상 잠실 자동차극장 가격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