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성용 선수가 이제 유럽생활을 마치고 국내로 돌아오려고 합니다. 유럽에서 뛰던 선수이다보니까 몸값이 우리나랑 k리그에서 부담하기에는 좀 연봉이 쌥니다. 일단 뉴캐슬에서 50억 정도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우리나라에서는 이렇게 맞출수가 없지요.

그래서 계약되어 있던 서울로 돌아가려고 하니까 최대 10억을 줄수 있다고 했었는데 알고보니까 예전에 한국으로 돌아오면 서울로 와야한다는 조항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를 어길시 25억원정도의 위약금이 발생한다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기성용 한혜진 아이 자식있는지


저는 연예인에 대해서 관심이 별로 없습니다. 그런데 가끔 이렇게 이슈가 될때마다 찾아보곤 하는데요. 그럴때마다 결혼한 연예인들의 아이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이제 저도 아이를 가질때가 되어서 그런지 다들 어떻게 사는지 궁금하더라고요.

기성용은 우리나라의 간판 미드필더입니다. 최근 이적에 대해서 문제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전북으로 갈 확률이 높아보입니다. 전북에서는 기존에 알지 못했던 위약금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지만 어떻게 해결될지 지켜봐야겠네요.

이슈가 되고 있는 기성용 선수와 아내인 한혜진의 아이가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기성용은 89년생 현재 32세, 한혜진은 81년생으로 40세입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8살 차이입니다. 기성용이 8살이나 어리다니 연상연하 커플이었네요.

최근에는 한혜진도 연예활동을 다시 시작하게 되면서 가끔 티비에 보이더라고요.




ㅇ. 기성용은 이제 한국으로 돌아올 에정입니다. 그렇다면 이제 한혜진의 연예 활동도 본격적으로 할지도 모르겠네요.

기성용과 한혜진에게는 예쁜 딸이 있습니다. 올해 6살이 된다고 하는데요. 아이가 있는지도 모르고 있었네요. 요즘에는 워낙 딩크족도 많고 연예인들은 특히 늦게 아이를 가져서 혹시나 싶었습니다.



이상 기성용 한혜진의 나이차이와 아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