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업데이트가 계속 될수록 이상하게 버그만 늘어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핸드폰은 아이폰XS MAX 입니다. 제 핸드폰만 문제가 있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버그가 많고 불편함이 있습니다.

특히 부분캡쳐불량과 인터넷 서핑을 할때 가끔 인터넷 연결이 안된것처럼 나오는 것은 진짜 짜증납니다. 어쩌다가 한번 그러는 것이기는 하지만 갑자기 인터넷이 안되면 왜 안되는거야 하면서 이리저리 들어가게 되지요. 빨리 찾고싶은 것을 찾아야 하는데 까먹기도 하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카페 및 네이버 해당페이지를 열수 없습니다 라고 나올때


아이폰은 이제 버그 투성이가 된 것일까요? 아니 아직까지는 보안이 확실하고 가장 사용하기 좋은 핸드폰임에는 분명할 것입니다. 아니면 사용자가 많이 없는 MAX 사용자만 손해를 보고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너무 불편해요.

페이스아이디가 빨라지고 소프트웨어적으로 속도는 참 빨라졌다고는 하지만 각종 버그가 많아진다면 그것보다 안좋은 일은 없습니다. 하루빨리 버그를 수정해야하는데 이번에 13.2.2를 통해서 많은 버그를 잡았다고 하지만 업데이트 이후에 바로 인터넷이 연결이 안되어있는것처럼 나오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 iOS 13.2.2를 업데이트하고 바로 사파리를 들어가니까 이렇게 네트워크 서버를 찾을수 없기 때문에 Safari가 해당 페이지를 열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게 됐습니다.

그런데 웃긴 것은 다른 즐겨찾기 페이지로 가면 정상적으로 잘 작동을 하더라고요. 그런데 이런 문제가 간혹 발생하곤 했습니다. 이 이전 버전부터 말입니다.




ㅇ. 그리고 네이버 카페에 들어갔는데도 이 위에 까지만 뜨고 아래부분에 내가 가입한 카페가 전혀 뜨지 않습니다. 이런 문제는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핸드폰을 껐다 켜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만약 이런 문제가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핸드폰을 교체해야겠지요.



이상 아이폰 카페 및 네이버 홈 안들어가지는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