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COS 어느나라 브랜드인가?

모나리사 2019. 8. 21. 08:16
해외의 브랜드가 점점 인기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유니클로의 불매운동에 따라서 탑텐의 판매가 조금 더 올라간것 같지만 아직도 유니클로의 매출은 어느정도 나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사실 유니클로가 가성비 괜찮게 만들긴 했습니다.

유니클로는 적어도 품질과 핏에 있어서는 분명히 우리나라의 모던한 취향에 맞게 나왔습니다. 아무튼 이런 브랜드가 불매운동에 의해서 사기도 꺼려지는 마당에 어떤 브랜드를 구입해야 할지 고민을 하는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만만한게 유니클로였으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COS 어느나라의 것인가?


여행을 가면 항상 들러보는 곳이 쇼핑몰이죠. 그 해당 국가의 쇼핑몰에 가면 그 나라만의 브랜드도 있고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브랜드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더 저렴한 경우가 많아서 그곳에서 저렴하게 파는 것이 있으면 그곳에서 최대한 많이 구매를 하지요.

특히 명품의 경우에는 해외의 아울렛에 가서 구매를 하면 엄청나게 많이 저렴한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것을 잘 이용하면 확실히 무엇보다 합리적인 소비를 할수가 있지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COS도 그렇습니다. 해외에서 세일을 꽤 해서 저렴할때가 많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COS의 브랜드는 어느나라의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COS는 모던한 스타일의 옷을 만드는 회사입니다. 아마 유니클로의 상위 브랜드 쯤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유니클로보다는 색감과 전체적인 품질 그리고 디자인이 훨씬 좋지요.

COS를 아는 사람은 북유럽 감성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COS는 스웨덴의 브랜드이니까요.

COS의 뜻은 Collection Of Style 입니다. 뭐 좋은 스타일의 옷을 모아놓았다는 의미로 해석하면 되겠네요.




ㅇ. COS는 북유럽 스웨덴의 브랜드로 H&M의 상위 브랜드입니다. 자매회사라고 할수가 있지요. 북유럽의 옷이니만큼 가격이 비쌉니다. 솔직히 가격대비 품질은 좋은 편은 아니지만 디자인 자체가 예쁜 것들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중에 하나입니다.


이상 COS가 어느나라 브랜드인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