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어공부를 위해서 미드 쉐도잉 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꼭 넷플릭스를 활용할것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는 외국 회사이기 때문에 특히 미드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외국 문화를 즐기고 영어 공부를 하려면 외국 드라마만 많이 봐도 됩니다.

아니 많은 쉐도잉을 성공한 사람들이 그렇게 말하더라고요. 사실 한 시즌을 완벽하게 마스터를 했다면 확실히 실력이 향상될것 같기는 합니다. 하지만 한 시즌을 끝내려면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릴까요. 아무튼 영어 공부는 넷플릭스가 짱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크롬 확장프로그램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넷플릭스는 더더욱 영어공부에 적합한 아주 멋진 플랫폼이 됩니다. 번역도 알아서 다해주고 게다가 사전까지 찾아주는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기능은 넷플릭스 자체 내에서 해주는 것이 아닙니다.

결국에는 서드파티 프로그램을 통해서 하는 것인데요. 프로그램은 크롬에서 할수가 있습니다. 크롬에는 번역 기능도 뛰어나고 크롬 웹에서 할수 있는 광고 제거라던지 등등 좋은 기능들을 갖고 있어서 너무나 편리하고 좋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패드에서도 크롬 확장프로그램을 설치할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크롬 웹 스토어 자체가 데스크탑에서만 가능합니다. 맥, 윈도우 OS에서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수가 있지요. 그러니까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컴퓨터로만 해야합니다.

아이패드에서는 확장 프로그램 설치가 불가능하므로 넷플릭스 교육용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할수가 없습니다.




ㅇ. 진짜 아쉬운 것은 아래와 같은 좋은 프로그램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아이패드에서 사용을 할수가 없기 때문에 좀 휴대성이 상당히 떨어진다는 것이 너무나도 아쉽습니다.

꼭 넷플릭스 자체에서 이런 기능이 생겨났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아이패드 크롬 확장 프로그램 사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윈도우 패드를 사기에는 너무 최적화나 성능면에서 불리하고 고민이 됩니다. 그냥 집에서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