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를 사용한지 꽤 오래 되었는데 아직까지도 배터리 성능을 정말 좋습니다. 하긴 제가 뭐 다른 것을 하는 것도 아니고 항상 블로그를 작성하거나 문서작업 혹은 인터넷 서핑만 하니까 굳이 빠른 기능을 할 이유도 없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성능이 퇴화되지 않고 그 성능을 유지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배터리는 소모품이다보니까 그렇겠지요. 이런 성능이 계속 될수 있도록 뒷받침 해주어야 할것은 충전기 성능도 중요할 것입니다. 잘 맞는 충전기를 사용해야 오래가겠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충전중이아님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충전에 문제를 겪어본적이 정말 많습니다. 항상 충전을 할때마다 이런 문제가 발생하게 되는데 저렴하게 케이블을 구매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비싼 돈을 주고 정품을 구매하면 되지만 애플의 제품은 가격이 너무 비싸서 부담이 됩니다.

안드로이드 제품을 사용할때에는 이렇게 충전이 안되는 경우가 단 한번도 없었던것 같은데 애플제품은 정말 많이 따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어쩔수 없지요. 그냥 그러려니 하고 될수 있는 한 저렴한 것을 써보고 안되면 정품을 구매하는 수 밖에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충전중이아님은 왜 나타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패드 충전중이아님 이렇게 뜨면 정말 당황스럽습니다. 기존에 잘 사용하던 충전기가 갑자기 충전이 되지 않는 상황인데요. 제가 이렇게 쭉 지켜보니까 배터리가 달지는 않는 것 같고 그냥 충전 전력으로 사용하는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저는 게임같은 것을 하지 않아서 정확하게는 알수 없지만 이 충전이 잘 되지 않는데에 있어서 참 불편함이 많습니다.




ㅇ. 이렇게 충전이 잘 되어야 마음이 편할텐데 다시 케이블을 구매해야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이 충전이 되지 않는 이유는 아이패드 프로의 경우에 가장 큰 전력을 소비하고 보충해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이것은 충전이 잘되지 않는 것입니다.

되도록이면 정품 케이블 그리고 충전기를 사용하면 확실하게 충전이 잘 될것입니다.


이상 아이패드 충전중이 아님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문제가 케이블에서 옵니다. 아무리 애플 인증을 받은 케이블이라고 하더라도 금방 고장나고 추후에 다시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생겼습니다. 그러니까 특히 아이패드를 사용중이라면 정품 케이블을 사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