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알게된 좋은 정보에 대해서 공유해 드리고자 합니다.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하면서 들어간 숙박비만 꽤 되는데 지금까지는 계속해서 네이버로 비교를 해서 예약을 하곤 했습니다. 당연히 네이버라면 최저가를 보장할줄 알았으니까요.

보면 거의 해외 항공권은 네이버가 가장 저렴했습니다. 그런데 그것도 꼭 네이버가 저렴한건 아니라는 것도 알게되었습니다. 그러니까 항공권이나 호텔은 여기저기 많이 비교를 해보아야 합니다. 이 부분만 절약을 하더라도 많이 절약이 되기 때문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해외여행 호텔 예약 싸게 예약할수 있는 곳


해외여행시 보통 요즘에는 자유여행을 하게 되는데 자유여행을 할때 어떻게 해야하냐면 먼저 대략적인 큰 틀의 계획을 세우고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항공권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고 그냥 예약을 하게 되면 괜히 경로도 짜기 힘들어질수도 있습니다. 물론 보통 인아웃을 같게 하더라도 그냥 별 문제없이 잘 짜여집니다. 좀 아쉬울수도 있으니까 될수 있으면 큰 틀은 생각을 해보고 항공권을 예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호텔도 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 위치에 따라서 고려를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해외여행시 아니 국내여행도 마찬가지로 정말로 중요한 호텔 예약을 할때 저렴한 곳을 찾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ㅇ. 여러 사이트를 비교하면서 가장 저렴한 호텔을 찾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여기에 있어서 일정을 추가 시켜야 정확한 가격을 알수 있고 혹시나 사이트에 들어가면 약간 가격이 다른 경우도 있으니까 이부분을 참고하셔서 일일이 확실하게 확인을 해야합니다.

보통은 네이버 호텔로 예약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 워낙 많은 사이트와 제휴를 맺고 있기 때문에 가장 저렴한지 알았습니다. 하지만 아니더라구요.




ㅇ. 제가 지금까지 본 사이트 중에서 가장 저렴한곳은 호텔스컴바인입니다. 언제까지 이렇게 저렴할지는 모르겠지만 정말로 저렴해요. 비교를 많이해주고 그 중에서 가장 저렴한곳으로 안내를 하니까요.

이것은 광고도 아니고 그냥 제가 예약하면서 느낀 그대로 적는 것입니다. 무조건 이곳이 저렴할수도 없으니까 될수 있으면 트리바고나 몇몇 호텔 비교사이트를 통해서 더 검색을 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상 호텔 예약 저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여행을 하면서 예약을 했던 것이 아까울정도로 확실하게 저렴하더라고요. 특히 비싼곳은 그 폭이 더했던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