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는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 저만의 채널입니다. 너무나 많은 정보들이 존재하고 내가 보고 싶은 것만 골라서 볼수 있다는 것이 엄청난 장점입니다. 보고싶은것만 본다는 것이 장점이 아니라 단점이 되기도 하지만 유튜브만 보는 것은 아니니까요.

이제는 세계적으로도 사람들과 소통하고 팬을 만들수 있는 길이 바로 유튜브입니다. 전세계 사람들 모두 유튜브를 모르는 사람이 아무도 없기 때문에 우리도 외국 유튜버를 보고 이것저것 배울수도 있으며 무엇이든 할수가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소리안남 해결방법


유튜브는 구글의 플랫폼입니다. 안드로이드 핸드폰을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깔려져 있었던 이유가 있습니다. 구글에서 만들었고 이런쪽으로 생각을 엄청 잘했다고 생각을 합니다. 그러니까 구글인가봅니다. 자잘한 영상 하나하나에 광고를 넣어서 수익을 내는 구조입니다.

사람들은 이 광고를 통해서 내가 직접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그 광고를 한번 보는것만으로 내가 보는 영상 값을 지불하게 되는 것입니다. 이 광고비는 유튜브와 유튜버 둘이서 나눠가지게 됩니다. 사람들이 보는 만큼 광고비를 지불하기 때문에 합리적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소리안남 문제를 알아보겠습니다.


ㅇ. 일단 먼저 첫번째로 다른곳에서는 다 소리가 나는데 유튜브에서만 소리가 나지 않는다면 유튜브를 일단 꺼보시기 바랍니다. 혹은 재부팅을 해야합니다. 보통의 문제는 재부팅을하면 거의 90퍼센트가 해결이 됩니다.




ㅇ.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서는 제어센터를 열어서 아래부분을 꾸욱 누릅니다. 그러면 유튜브 재생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ㅇ. 이렇게 나오게 되면 우측 상단에 소리가 어디로 나올것인지 선택하는 것이 있습니다. 약간 에어드롭처럼 생긴것을 선택합니다.



ㅇ. 저는 지금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아이패드로 소리를 듣고 싶다면 이 설정을 바꾸면 됩니다. 소리가 들리지 않았던 문제가 이것의 설정이 다른곳으로 되어 있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이상 유튜브 소리안남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끔 블루투스를 연결해놓고 깜박할때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 소리가 안날수도 있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