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며 사파리며 개인 사생활이 계속해서 노출이 됩니다. 아니 다른사람에게 노출이 되는 것도 있을수가 있지만 내 핸드폰에 내가 무엇을 했는지 기록이 남게 됩니다. 만약 공용으로 사용하는 핸드폰 또는 테블릿의 경우에는 사생활을 보호할수 있도록 하면 좋겠지요.

사생활을 보호할수 없다면 이전에 사용했던 사람이 어떤 것을 했는지 알수가 있으니까 그사람이 어떤것에 관심이 있는지 막 훔쳐서 볼수도 있습니다. 이런 일을 방지하려면 시크릿모드를 통해서 이런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유튜브 시크릿모드 하는법


개인 사생활을 우리가 인터넷을 하는 동안에 모든 것이 서버로 노출이 됩니다. 아무래도 이런 정보들이 있어서 또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사소한 사건들도 쉽게 쉽게 해결할수 있는 것입니다. 인터넷이 발달하면서 어쩔수 없이 같이 성장한 것이지요.

사생활을 보호하고 싶다면 시크릿 모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뭐 유튜브 말고 다른 곳에서는 시크릿모드가 아닌 다른것으로 불리울수도 있습니다. 사파리 같은 경우에도 다른사람이 내가 어떤것을 보았는지 기록을 보지 못하도록 할수 있으니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유튜브 시크릿모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유튜브에서 로그인을 했다면 유튜브 자신 사람모양을 선택합니다. 사람에 따라서 자신의 프로필사진을 올려놓은 사람도 있습니다. 이것을 선택해서 설정을 해주면 되기 때문입니다.




ㅇ. 계정 설정에서 시크릿모드 사용이 있습니다. 시크릿모드 사용을 하면 자신의 기록을 다 볼수 없게 됩니다. 내가 어떤것을 보았던 다음에 이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이 내가 무엇을 했는지 전혀 알수 없는 것입니다.


이상 유튜브 시크릿모드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시크릿모드를 통해서 개인 사생활을 보호해보세요. 이 기록은 계속해서 쭉 남기 때문에 꼭 필요한 기능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핸드폰에서 이런 기능이 필요할까 싶기도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