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는 고사양 게임입니다. 모바일 게임도 마찬가지로 꽤 좋은 사양이어야만 구동이 가능한데요. 아니 굳이 좋은 사양이 아니라고 하더라도 충분히 돌아갈수는 있습니다. 하지만 렉이 걸릴수가 있고 그래픽을 안좋게 해야하지요.

그래서 배틀그라운드를 하기 위해서는 좋은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 것이 재밌게 할수가 있습니다. 또한 발열과 배터리 소모는 심한편입니다. 아무래도 고사양게임이다 보니까 핸드폰 내에 있는 사양을 최대한 사용해야만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그 모바일 발열 및 배터리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게임은 나오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금 시대의 최대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이 배틀그라운드인데 모바일로 그것과 정말 비슷하게 게임을 할수 있게 만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재밌게 게임을 하지요.

고사양게임에는 컴퓨터든 모바일이든 모두 약한면이 있습니다. 바로 발열인데요. 컴퓨터는 아무래도 고사양게임이면 CPU RAM 그래픽카드 등등이 열일을 해야하기 때문에 발열이 발생할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게이밍 노트북에는 쿨링이 잘되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배그 모바일 발열과 배터리 얼마나 소모가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이 화면만 놓고 보면 모바일게임인지 컴퓨터게임인지 구별하기 힘들 것입니다. 배그를 잘안하는 사람한테는 말입니다. 그만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도 그래픽이 끝내주는데 구현이 된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컴퓨터를 배그를 하려면 엄청나게 높은 사양을 요구하는데도 거의 그 그래픽과 비슷하게 구현이 되는데도 아이폰 아이패드로 끊김없이 가능합니다.




ㅇ. 다만 발열은 심한 편입니다. 한게임정도는 괜찮지만 두세게임으로 넘어가게 되면 핸드폰이 점점 뜨거워지기 시작합니다.

또한 발열이 되면 배터리 소모도 빨라지기 마련입니다. 아무래도 그만큼 엄청나게 힘들어하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입니다. 배틀그라운드를 한 두시간정도하면 배터리는 방전되고 맙니다. 대신에 데이터 소모는 한시간에 50메가 안쪽이기 때문에 그나마 다행입니다.


이상 배그 모바일 발열과 배터리 소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터리 소모가 많이 되니까 충전을 할수 있는곳에서 게임을 하는 것이 좋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