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고의 인기 게임인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로 나오자마자 정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뭐 거의 PC와 별로 다를것이 없을만큼 그래픽도 뛰어나고 웬만한 핸드폰에서 구동이 되니까 좋은 PC를 가지고 있는 않는 사람도 배틀그라운드를 해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는 컴퓨터 게임이라고는 스타크래프트밖에 안해서 배틀그라운드 사양은 돌아가지도 않았습니다. 이번을 기회로 하게 되었는데 왜 사람들이 배틀그라운드를 그렇게 좋아하는지 알게되었지요. 항상 같은 총싸움인데 질리지도 않을까 했지만 그렇지 않더라고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기울이기


게임을 잘 할줄 몰라서 기울이기가 어떻게 꼭 필요한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엄폐물을 두고 얼굴만 빼꼼할때 필요해 보이기는 합니다만 모바일에서는 힘들어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잘 사용하지 않았는데 죽고나서 다른사람들이 하는 것을 보니까 많이들 사용하더라고요.

특히 아프리카TV로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보면 기울이기 샷을 하는 사람을 많이 보았습니다. 아마 빼꼼해서 쏘기 위해서 그런것도 있을 것이고 적이 도망치고 있을때 보다 거리산정을 하기 쉬워서 하는것도 같았습니다. 정확하게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서도 기울이기를 할수 있는데요. 어떻게하는지 알아볼게요.


ㅇ. 배틀그라운드 설정에서 기본에 들어가면 기울여 사격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을 설정해 놓으면 기울여서 사격을 할수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기본 설정들을 모두 제대로 자신이 원하는데로 설정후에 게임을 하면 보다 확실하게 할수 있습니다. 또한 자이로스코프도 켜놓으면 편리합니다.




ㅇ. 이렇게 기울이기를하면 빼꼼할수가 있습니다. 조준 기울이기도 설정하면 조준했을대도 기울여서 사격을 할수가 있지요. 대부분 모든 설정은 배틀그라운드 내에서 해결할수가 있습니다.


이상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기울이기 빼꼼샷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이것을 한다고해서 조준이 잘된다거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