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틀그라운드를 PC로 할수는 없고 가지고 있는 핸드폰이나 아이패드로 하려고 하다 보니까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PC로 하는 것에 비해서 훨씬 못하겠지만 그래도 진짜 현실감 있고 요즘 재밌게 하는 게임중에 하나입니다.

모바일 배그도 PC로 하는 것 못지 않게 비슷한 그래픽 성능을 보여줍니다. 다만 총을 겨누고 할때 정확성이 마우스로 하는 것보다 떨어진다는 점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즐거움을 주기에는 괜찮습니다. PC배그를 하지 못하는 사람에게는 더더욱이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배그 모바일 렉


뭐 컴퓨터를 사용해서 게임을 하는 것과 핸드폰을 이용해서 모바일 게임을 하는 것 모두 딜레마가 있습니다. 사양이 좋지 않으면 게임을 하는데 상당히 불편하다는 것입니다. 사양의 차이도 있지만 순간적인 통신 상태이상일때도 있습니다.

통신상태가 좋지 않아서 렉이 걸리는 부분은 보통 일시적으로 끝나지만 사양에 맞지 않는 퀄리티로 게임을 진행하면 핸드폰 발열이 엄청나게 심해지고 게임을 하기 힘든 상황까지 오게 됩니다. 그러니까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배그 렉 걸리지 않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모바일 배틀그라운드에서 우측상단의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에서 렉이 걸리지 않도록 설정을 해야합니다. 사실 렉이 걸린다는 것은 원초적으로 핸드폰의 성능 문제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최대한 렉을 없애보려고 해야합니다.




ㅇ. 설정에서 화면설정으로 들어가 화질을 낮추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는 HD 화질에 FPS가 높음으로 되어 있습니다. 총싸움에서는 절대로 프레임이 딸려서는 안되기 때문에 FPS는 기본적으로 높음으로 해두어야 합니다. 대신에 화질을 조금 낮춤으로써 게임이 원할하게 진행되도록 해야합니다.


이상 모바일배그 렉걸릴때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렉이 걸린다면 이렇게 설정을 조금 바꾸는 것도 한가지 방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