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바일 배틀그라운드가 나오면서 모바일 게임시장은 한층 열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피씨게임으로 정말 엄청나게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그라운드가 모바일 시장에 나오면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었습니다. PC 못지 않게 재미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게임을 잘 만들어 놓아서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즐길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마이크를 사용해서 상대방과 소통할수 있다는 점 입니다. 컴퓨터 배틀그라운드보다는 약간 다르긴하지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모바일 배그 사운드 마이크 설정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아직까지 개선해야할점이 조금 있는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이라서 약간 부족한점은 인정할수 있으나 겉으로 보기에는 정말 간단한 작업인데도 뭔가 불안한 측면도 있습니다. 특히 사운드 측면에서 말입니다.

모바일 사용자끼리 대결을 시키면 괜찮은데 애뮬을 사용하는 사람도 함께 게임이 진행되는 경우도 있어서 너무나 불공평하고 핸드폰으로 게임을 하는 사람은 정말 이기기 힘든 게임이 됩니다. 이런 부분을 확실하게 개선을 해야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모바일 배그 사운드 마이크 오류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배틀그라운드의 사운드 및 마이크 설정은 우측상단의 설정을 선택하면 조작할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설정하는데 있어서 마이크의 볼륨, 사운드 볼륨을 조절할수가 있습니다.




ㅇ. 배틀그라운드를 하는데 사운드는 정말 중요한 부분입니다. 사람의 발소리 총소리 차소리를 듣는것이 게임의 핵심이라고 할수도 있기 때문에 사운드 부분은 제일 중요합니다. 그런데 마이크를 켜지 않으면 소리가 나오지 않는 버그가 있습니다.

이것을 일부러 만들어놓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좀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이상 모바일배그 마이크 사운드 오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내 핸드폰만 문제있나? 라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었을것 같은데 업데이트를 통해서 고쳐지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