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스토리에 텐핑을 넣는 이유

 

네이버 블로그 보다 티스토리를 이용하는 큰 이유중 하나는 구글 애드센스를 취득해서 부가적인 수입을 창출하기 위함도 있을겁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애드센스를 알게 된 후 네이버 블로그를 때려치고 티스토리 블로그로 왔습니다. 네이버도 애드포스트라는 광고를 통해서 수입을 낼수 있지만 애드센스에 비하면 미미하다고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는데요. 하지만 애드센스를 따기란 하늘의 별따기처럼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텐핑을 통해서 조금이나마 수익을 창출하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배워가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내는 것도 좋지만 제 블로그의 목적은 따분하고 지루했던 삶 속에서 블로그를 쓰면서 내가 알던 지식들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함으로써 제가 더 발전하기 위함입니다.

텐핑은 애드센스처럼 승인이 필요한것은 아닙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동영상을 보고 절차대로 따라하기만 하면 광고를 넣을 수 있습니다.

 

텐핑 티스토리에 광고 삽입하기

 

텐핑 광고를 티스토리에 넣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핸드폰 번호로 회원가입을 하고 광고 태그를 복사 붙여넣기만 하면 끝나는데요. HTML 수정을 해야할 부분도 있어서 처음 하시는 분들은 헤매실수 있습니다. 시작하기에 앞서 이걸 삽입하면 애드센스는 못넣는 건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두개다 넣으셔도 되고 하나만 넣고 빼고 하실수 있습니다. 마치 전기 플러그처럼 꽂았다가 뽑았다가 하는 것입니다.

 

 

먼저 텐핑사이트에서 핸드폰 번호로 회원가입을 한 후 소문박스(1)를 클릭, 소문박스 형태를 선택하고, 아래의 코드를 복사하세요. 텐핑에서의 작업은 여기서 끝입니다 간단해요. 다른 SNS에 퍼트릴 때는 여러가지 종류의 광고가 많은 것 같은데요. 우리는 이 방법이 가장 쉽기 때문에 이 방법을 통해서 광고를 내어 보내겠습니다.

 

 

티스토리 관리 페이지에서 꾸미기 HTML/CSS 편집으로 들어가면 이 화면이 나옵니다. 그러면 HTML에서 CTRL + F로 article_rep_desc 를 검색하면 하나가 나옵니다. 그 아래에 복사해둔 코드를 붙여넣기하고 오른쪽 상단의 저장을 누르면 웹페이지 상에서 광고가 등록 되었습니다. 이제 본인의 웹페이지 게시글을 하나 클릭해서 광고가 잘 올라갔는지 확인해 봅니다.

저 찾기한 article_rep_desc의 위치는 꼭 237 쯤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를 수 있으니 위치가 다르다고 붙여넣기 하면 안되는 것이 아닙니다.

 

 

모바일에서의 설정은 더 쉬워요. 티스토리 관리에서 플러그인 설정에 들어가셔서 수익, 텐핑(모바일용), 광고 코드 붙여넣기 한 후 저장하시면 끝입니다. 웹페이지와 모바일 페이지 두개다 설정해야 두군데에 뜨니까 꼭 두개다 하세요.

 

티스토리는 설치형 블로그 입니다. 본인 맘대로 나만의 블로그를 꾸밀 수 있도록 공부 합시다^^

 

앗! 그리고 선후배는 하시면 좋습니다. 첫수익이 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을 줍니다. 선배가 누구이든 본인에게는 아무런 상관이 없습니다. 그러니 좋은 선배 찾아가야겠다고 여기저기 찾아 다니실 필요가 없어요.

텐핑을 추천합니다. magic8na@hanmail.net 님을 선배로 등록하고 고수 혜택을 체험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