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은 우리나라에서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채팅 SNS 입니다. 누구나 다 알고 있고 너무나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이것으로 악용을 하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최근에는 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카카오톡 오픈채팅으로 업무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제 주변에도 영화를 판매하는 사람이 있는데 오픈채팅으로 잘 하더라고요. 이렇게 오픈채팅을 만들게 되면 일반 채팅과 따로 관리를 하기 때문에 좀 더 분리되어서 할수가 있습니다. 이런 부분은 참 좋지요. 이렇게 활용도가 높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카톡 상대방 전화번호 알기


카카오톡에서 상대방 전화번호를 알아내는 것이 가능할까요? 카톡에서는 상대방의 프로필사진이나 이런저런 내용을 볼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 사람의 정보를 알수도 있습니다. 이런저런것을 알수 있지만 정작 핸드폰 번호가 없으면 상대방의 번호를 알려주지는 않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자신의 핸드폰 인증을 하고 등록되어 있는 사람이라고 하더라도 카카오톡에서 전화번호를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전화번호는 상대방의 소중한 개인정보이기 때문에 따로 지원을 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혹시나 찾을수 있을까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카톡 상대방 전화번호를 아는 법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ㅇ. 원래는 보통 이렇게 프로필사진 아래에 전화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연락처로 등록을 했을때 말입니다. 등록을 하게 되면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고 카카오톡 아이디로 등록을 하게 되면 전화번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ㅇ. 이렇게 제가 전화번호 연락처로 등록해놓지 않은 것은 전화번호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카카오톡에서 전화번호를 알수 있는 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이상 카카오톡 상대방 전화번호 아는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았는데요. 자신의 연락처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상대방의 전화번호는 알수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