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은 이어팟의 선이 없는 버전입니다. 에어팟과 이어팟의 착용감은 완전히 다를 것이 없다고 할수 있습니다. 몇몇 사람은 에어팟이 훨씬 편하고 잘 안떨어진다고 하는데 저는 이어팟이 항상 제대로 고정이 안되고 불편했습니다.

하지만 몇몇 유튜버들을 보고 이어팟과는 다르게 더 잘 고정이 된다는 말에 속아서 구매를 하게 되었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에어팟은 어차피 이어팟과 다를게 없었습니다. 너무나 불편했습니다. 제 귀가 커서 그런걸수도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2세대 유출 정보


이어팟은 음질이 좋다고 하는데 사실 막귀라서 노이즈캔슬링 기능이 가장 신기하고 듣기가 좋았습니다. 혹은 서라운드 느낌이 웅장한 헤드폰같은 것을 끼면 정말 좋더라고요. 그렇지 않고서는 이어폰만으로 음질을 판단하기가 힘든것이 우리가 살고 있는 곳은 너무나 소음이 많습니다.

또한 제가 일하는 곳에서 주로 이런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려고 구매한것인데 잘떨어지고 불편해서 사용을 못하겠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맘편히 포기했습니다. 혹시나 에어팟이 인이어로 나오게 된다면 다시 구매를 한번 고려해보아야겠습니다.

호환성은 정말 좋으니까 그것만으로라도 만족감은 상당하긴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어팟 2세대 유출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에어팟 2세대는 블랙이 나올것이라는 추측도 있습니다. 하지만 애플에서는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자료는 없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중국 에어팟 카피제품을 가지고 온 사진입니다. 하얀색도 좋지만 블랙 색상도 상당히 괜찮을 것 같습니다. 많이 티지도 않고 세련되고 좋을것 같아요.

왠지 만약에 블랙제품을 만들게 된다면 가격을 만원정도 더 올려서 판매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ㅇ. 거의 공식적으로 알려진 바로는 일단 케이스는 확실하게 바뀝니다. 크게 바뀌는 것은 아니고 무선충전기 가능하게 되면서 밖에 충전이 되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는 led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안에서 확인을 할수 있었던 것이 이제는 밖으로 나왔습니다.

또한 에어팟 기기의 칩이 업그레이드 될것이라는 정보입니다. 지금도 충분히 훌륭하지만 보다 업그레이드 되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게 되겠습니다.


이상 에어팟 2세대 유출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대략적으로 알아보았는데요. 정보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출시 이후에 애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