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북프로를 구입하면서 좀더 생산적으로 생활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니 아이패드 프로를 구입하면서 더욱 생산적으로 생활을 하게 되었는데요. 생산적으로 활용할수 있다면 돈은 생각하되 최대한 좋은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것 같아요.

제가 지금까지 애플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것은 확실히 제품을 좀 더 사용하고 싶게 만든다는 것입니다. 윈도우는 대충 이미 알고 있기도 하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만족감이 따로 없습니다. 하지만 맥이나 iOS는 사용하면서 느껴지는 만족감이 상당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맥북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보스 QC30을 사용하면서 정말로 편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정말 이것만큼 좋은 이어폰이 없을 정도로 사용하는데 진짜 만족하고 다른사람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귀마개를 낀것처럼 외부의 소음과 약간 차단이 되니까 이제는 다른 이어폰을 못쓰겠습니다.

아이폰과 아이패드에는 따로 보스 앱을 통해서 이 이어폰을 연결할수가 있습니다. 별로 불편함이 없었고 노이즈캔슬링 강도도 마음대로 조절할수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맥북은 뭔가 OS가 달라서 그런지 이렇게 블루투스 연결을 할수는 없나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맥북 블루투스 연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애플 홈페이지에서 맥북 블루투스를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가지고 왔습니다. 블루투스만 연결되어 있으면 에어팟과 같은 기기는 잘 등록이 됩니다. 하지만 외부 기기같은 경우는 안될수도 있습니다. 맥은 약간 다른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QC30은 맥북과 연결시켜 보려고 했는데 바로 연결이 되지는 않더라고요.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는 연결이 잘되는데 맥북은 안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ㅇ. 아래와 같은 동글이를 사용해서 하면 블루투스를 연결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거 하나 연결하자고 구매하는 것은 너무 돈이 아까울것 같아요. 그냥 있던데로 유선으로 연결해서 사용해야겠습니다.


이상 맥북 블루투스 이어폰 연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반적인 맥북과 호환이 안되는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연결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