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어팟은 왼쪽유닛 오른쪽유닛 따로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두개 중에 하나만 잃어버릴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선으로 연결이 된것이 아니다 보니까 이어폰을 끼고 누워서 자다가 깜박하기라도 하면 순간적으로 생각하지 못하고 떨어진 에어팟을 놓고 올수도 있습니다.

이런 위험성만 빼면 괜찮긴한데 검정색도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흰색이라서 좀 틔는 경향이 있습니다. 에어팟을 하고 있으면 앱등이가 티나기도 하고요. 아무튼 잃어버리기 쉬운 에어팟을 잘 관리하는 것 또한 에어팟이 생기면 해야할 일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에어팟 왼쪽 오른쪽 한쪽만 구입 가격


한쪽만 구입할수도 있습니다. 따로 리셀러샵이나 애플샵에서 구입할수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리퍼하는 수리점에서 구입할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에어팟의 정가가 219000원으로 한쪽만 잃어버린다고해서 케이스 양쪽 유닛 모두 구입하게 되면 비용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한쪽만 구입하면 그나마 비용을 절감할수 있으니까 또한 약간 비싼 금액으로 팔게되면 애플 입장에서도 수익성이 개선이 되니까 그 방법을 선택한것 같습니다. 에어팟이 나오자마자 안잃어버릴려고 좌우 기기를 이어주는 스트랩도 생겨났더라고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에어팟 한쪽 판매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에어팟 풀세트의 가격은 219000원입니다. 하지만 하나하나 기기가 따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잃어버리기 쉬운데요. 하나의 가격은 얼마일까요?




ㅇ. 에어팟 한쪽만 구입할 경우에는 해외에서 69달러에 구입을 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가로수길에서 89000원에 판매한다고 하네요. 또한 유베이스같은 애플 공식 수리점에서도 똑같은 가격에 판매하는 것 같더라고요.

한쪽만 구입을 원할때는 나머지 구성하고 있는 기기를 가지고 와야만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상 애플 에어팟 한쪽만 분실시에는 가격이 얼마에 구입할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