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시장이 정말로 거래량이 확 줄게 되면서 이제는 상승률 그리고 하락률도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이제 주식시장만큼 크게 변동이 많이 없어졌는데 과연 비트코인이 몇달 전만큼의 상승률을 보여줄수 있을지 의문을 가진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거래소의 대표적인 곳은 바로 업비트입니다. 업비트에서도 빗썸에서도 어디에서도 이제는 가상계좌를 통해서 입금을 진행할수가 없습니다. 이제는 실제 은행 계좌를 만들어서 실명계좌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불편함이 있어서 거래량이 많이 줄어든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실명제 계좌 시행 30일


비트코인 가상화폐 업비트 계좌를 실명제로 오늘부터 실행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지금까지는 가상계좌를 사용하고 있었고 오늘부터 실명제 계좌로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법적 규제때문에 어쩔수 없이 실명제 계좌로 전환을 해야합니다.


저도 업비트를 가상계좌를 통해서 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입금을 전혀 시킬수가 없습니다. 기업은행에 가서 실명계좌를 만들고 인증을 해야만 사용할수 있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가상화폐에 투자할만한 관심이 생기지 않습니다. 요즘 추세를 보면 완전한 하락추세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업비트 그리고 가상화폐 실명제가 어떻게 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업비트에서도 정부 규제에 맞춰서 실명제 계좌를 실행했습니다. 오늘부터 실명제 계좌를 이용해서 입금이 가능해지면서 아무래도 기존의 이용자를 제외하고 추가로 입금이 되는 금액이 많이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업비트에서는 기업은행 실명계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상계좌를 통해서 입금을 하는 것이 따로 은행을 가지 않아도 되고 편리함이 있었는데 이런 점이 좀 아쉽지만 소비자를 보호하고 여러모로 거래소의 규제가 들어간 점에서는 만족해야 하겠습니다.




ㅇ. 입금은 실명 계좌로 입금을 해야하지만 출금은 따로 기업은행 계좌가 아니더라도 기존의 자신 계좌로 출금을 시킬 수 있습니다. 다행히 출금은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그나마 편하게 사용할수 있겠습니다.


이상 가상화폐 실명제 업비트 계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상화폐 투자자가 많이 줄어들것 같은데 과연 어떻게 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