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애플 기기를 사용하는데 이렇게 아직까지 애플스토어 하나 없었다는 것이 정말 웃깁니다. 가까운 일본은 애플의 왕국이라고 할수 있을 만큼 애플 사용자가 참 많기 때문에 애플스토어가 존재합니다.


우리나라도 일본만큼은 아니지만 정말 많은 사람들이 애플 기기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애플스토어가 없어서 제대로 된 서비스를 받을 수 없다는 것도 큰 단점입니다. 이번에 가로수길에 생긴다는 소식을 듣고 기뻐했을 사람이 정말 많을 것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국내 첫 애플스토어 개장일


한국의 첫 애플스토어는 가로수길에 생긴다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게다가 애플스토어 직원 채용까지 뜨게 되면서 사람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져만 갔습니다. 애플스토어에 근무하는 직원들은 정말 멋있어 보이고 전문적인 사람들을 채용하기 때문입니다.


애플스토어가 생기면 서비스도 달라질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지만 국내에 첫 애플스토어이자 한국에 하나밖에 없는 애플스토어가 됩니다. 그러니까 이쪽으로 사람들이 몰리면 과연 서비스가 제대로 될지 궁금합니다. 그래도 한국에 애플 공식 스토어가 생긴다는 것이 참 좋은 일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국내 첫 애플스토어 개장일과 위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애플 공식홈페이지에 가보면 이제 한국의 가로수길 매장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시기 바라며 공식 오픈일자는 1월 27일로 이제부터 약 10일정도 남은 상황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 모두 오픈하게 되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애플스토어가 처음 생기는 만큼 첫구매자나 의미있는 행사를 진행할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애플스토어에는 지니어스 바가 있습니다. 애플 기기에 대해서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잘 아는 사람이 애플 기기에 대한 서비스를 해주는 것입니다. 만약에 내 기기가 문제가 생겨버리면 이곳에 가서 해결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는 공식 애플스토어에서 확실한 진단을 받아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수리도 애플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으니까 제휴된 다른 수리점보다 더 안정적인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서 예약도 할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 국내 첫 애플스토어 개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내에 애플스토어가 생긴다는 것 만으로도 정말 좋은 일입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애플스토어가 생겨서 애플 사용자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사용할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