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복셀 코인 전망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8. 1. 8. 22:09

가상화폐 거래소 업비트에서는 122개의 코인을 거래할수 있습니다. 코인이 많이 상장되어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일입니다. 12월 1월 초까지만 해도 비트렉스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모든 코인이 너무나 급격한 상승을 했습니다.


당분간의 조정장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과연 비트코인과 알트코인 전체의 흐름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비트코인이 올라주기만 한다면 분명 다른 알트코인들도 차근차근 올라갈텐데 말입니다. 오늘의 장은 좋지가 않아서 걱정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복셀 코인 전망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들 중에 특히 동전코인들은 최근에 엄청난 상승을 했습니다. 원화 거래에서는 이제 동전이 없어지고 있는 실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BTC거래의 동전주로 옮겨가지 않나 생각하고 있습니다. BTC거래는 조금 까다로운 면이 있기 때문에 거래량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거래소에 있는 코인을 하려면 비트코인을 산다음 다시 복셀과 같은 코인들을 매수를 해야합니다. 그렇게 되면 매매 수수료를 두배를 내야하기 때문에 작은 수익을 얻으려 한다면 수수료도 생각해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복셀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가상 현실의 미래는 복셀이 될 것입니다. 가상현실의 굉장한 힘과 가상화폐의 탁월한 파괴적 성격을 결합하고 있는 복셀러스 게임 가상화폐로 복셀은 VR컨텐츠 및 기술에 대한 새로운 글로벌 생태계를 강화합니다.




복셀러스 플랫폼은 누구나 어디에서나 가상현실 게임을 만들고 경험 그리고 공유하고 재생할 수 있는 플랫폼 입니다. 복셀은 데스크톱 도구로 만든 콘텐츠를 재생하는 실시간 멀티미디어 앱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3D 자산을 보관하는 마켓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 무엇보다 우리는 코인으로 인해서 수익을 내기 위해 이런 전망 글을 찾는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현재로 4시간 봉으로 보았을 때 상승을 마치고 약간 하락하고 조정을 주는 자리에 있습니다. 지금 시점에서는 조정을 끝내고 다시 고점을 뚫으러 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계속해서 고점을 낮추고 있는 모습을 볼때 좋은 그림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복셀의 전망 및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복셀의 상세한 정보는 복셀 공식홈페이지에서 구글로 보면 번역해서 보기가 있습니다. 영어를 잘 못하더라도 번역기가 알아서 번역을 해주니까 보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