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 페이에서는 해피머니,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충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100퍼센트 모두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한달에 10만원 한도로 충전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러니까 모든 금액을 문화상품권으로 충전을 할수는 없습니다.


보통 문화상품권은 저렴하게 90퍼센트로도 구매를 할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10퍼센트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수 있게 됩니다. 게다가 네이버 지식쇼핑을 이용하면 거의 최저가로 구매를 할수 있기 때문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지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네이버페이 해피머니 비밀번호 설정


해피머니를 사용하는데 어려움을 겪은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저는 처음에 컬쳐랜드 상품권을 이용해서 충전을 시키는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통해서 쉽게 충전을 할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해피머니는 이상하게 계속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하더라고요.


해피머니 비밀번호가 다른지 알고 다시한번 비밀번호를 쳐보고 바꾸어도 보았지만 계속해서 비밀번호가 틀리다고 하길래 어떻게 해야 사용할수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의외로 간단한 방법으로 비밀번호를 찾을 수가 있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해피머니 비밀번호 틀린 것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해피머니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서 보면 결제 비밀번호 받기가 있습니다. 우리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비밀번호가 아니라 일시적으로 받을 수 있는 결제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하면 다음과 같이 문자로 1시간 짜리 결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앱에서도 마찬가지로 결제 비밀번호를 받는 메뉴가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를 결제하다가 비밀번호가 틀렸다는 것을 보고 왜그러지라는 생각을 가진 사람이 많았을텐데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사용하면 됩니다.



앱에서는 문자 대신에 앱 창에서 결제 비밀번호를 보여줍니다. 앱에서도 역시 1시간짜리로 발급이 됩니다.


이상 네이버페이 해피머니 비밀번호 틀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비밀번호 설정을 통해서 해피머니 상품권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