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파워렛저 전망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22. 03:38

가상화폐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하고 오늘은 약간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엄청난 한국의 프리미엄이 붙어서 해외보다 적게는 20퍼센트 많게는 30퍼센트가 넘게 프리미엄이 붙어서 거래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해외시장이 약간 급락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전체적으로 정말 많은 수익을 주었던 것들도 오늘은 상당한 하락때문에 어려운 자리에 있습니다. 오늘 수익을 내고 있었던 사람도 수익을 반납해야 할정도로 혼란스러운 시간이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파워렛저 전망


해외시장에 비해서 우리나라 시장이 가격이 꽤 많이 거품이 껴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매매를 할 때 꼭 밤 10시쯤에는 팔아버리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이것이 해외 시세의 영향일수도 있지만 어제오늘 겪어본 바로는 분명히 새벽이나 저녁늦게 시세가 전체적으로 약간 주춤하는 면이 있습니다.


분명히 엄청난 수익을 가져다 주던 종목인데도 갑자기 급락을 할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가상화폐 시장에서 겪고있는 상당한 급등은 또 다르게 말하자면 급락도 가능하단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단시간에 엄청난 하락을 기록하면 엄청난 패닉이 올것입니다.


이런것을 대비하기 위해서는 자신이 투자한 종목의 정보를 잘 알고 있어야만 믿고 버틸수 있습니다.



▼ 파워렛저는 피투피 에너지 거래 플랫폼 입니다. 소비자와 판매자가 중개인 없이 태양광 에너지를 사고 팔수 있습니다. 파워렛저는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업체로 모든 로드맵은 2년안에 구축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친환경 관련 것들이 대두되고 있는 시점에서 태양광을 이용한 사업이니만큼 메리트 있다고 할수 있겠습니다.



▼ 파워렛저도 역시 다른 알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상당한 급등을 하며 750원대에서 횡보를 마치고 1500원 대를 넘어섰습니다. 4시간 봉 차트로 보았을 때는 아직 차트가 계속해서 우상향 차트이기 때문에 투자해도 괜찮다는 의견이지만 오늘 대부분의 알트코인들이 차트가 하향 곡선으로 바뀌면서 약간 위험한 조건에 있습니다.


특히 업비트의 알트코인들은 거의 다 비슷하고 같이 움직이기 때문에 어디서 언제 하방으로 갈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있습니다.





이상 파워렛저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파워렛저는 어떤 사업을 하는 것인지 정말 알다가도 모를 코인인 것 같습니다. 우리가 시중에 유통이 되고 사용해야 할 가상화폐로서의 가치가 있는지 잘 살펴보아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