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업비트는 우리나라 최대의 가상화폐 거래소입니다. 얼마전 까지만 하더라도 빗썸이 가장 큰 거래소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코인의 수가 많은 업비트에서 거래가 가장 많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이제 비트코인보다는 알트코인으로 넘어가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많은 알트코인들이 급격한 상승을 하면서 업비트가 흥하게 되었는데요. 빗썸도 아마 여러가지 코인을 상장하면서 규모를 키워나갈 것으로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코인의 거래량이 많은 만큼 서버의 관리도 중요합니다. 확실한 관리를 통해서 손실을 입지 않게 했으면 좋겠네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업비트 모바일 원화거래 방법은?


업비트에서는 원화거래, 비트코인거래, 이더리움거래 등을 할수가 있습니다. 원화거래에 상장된 것들은 모두 많은 상승을 했고 다른 코인들도 모두 많은 상승을 했습니다. 이런 코인들을 거래하기 위해서는 업비트 앱에서나 모바일 또는 PC로 할수 있습니다.


거래는 공인인증서나 따로 크게 무언가가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냥 쉽게 회원가입을 하고 이용할수는 있지만 현재는 신규 고객을 막아놓은 상태인 것 같습니다. 업비트에서 새롭게 신규로 가입하고자하는 고객은 조금 더 있어야 할 것 같네요.


아이폰 업비트 앱에서는 비트코인을 제외한 모든 원화 거래는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바일에서 원화거래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업비트 앱을 통해서 거래를 하려고 하면 이렇게 비트코인을 제외한 다른 종목들은 준비중으로 아예 매수 매도를 할수가 없고 차트조차도 볼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모바일 앱으로는 거래를 할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핸드폰에서 PC 버전으로 보아야하나 생각을 했는데 방법이 있었습니다.




▼ 아이폰 업비트 앱으로 들어가지말고 사파리를 통해서 모바일로 들어가면 거래가 가능합니다. 업비트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후 업비트 거래소 바로가기를 누릅니다.



▼ 앱에서와는 다르게 거래대금이 다 보이고 거래가 가능한 것을 볼수 있습니다. 아무 코인이나 선택해서 매수 주무을 할수 있는지 보겠습니다.



▼ 퀀텀 종목에서 매수 주문을 넣을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업비트를 이용한다면 앱을 사용하지 말고 모바일로 들어가서 주문 거래를 하면 되겠습니다.


이상 업비트 모바일 원화거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원화거래는 이렇게 모바일에서도 할수 있습니다. 앱에서 거래가 되지 않는 것으로만 알았는데 할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