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중인 사람이라면 토스를 한번쯤 사용한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토스를 사용하면 공인인증서가 필요가 없어서 참 편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 아이폰은 공인인증서를 은행마다 하나하나씩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확실히 보안에 좋다고 하더라도 번거로움이 계속되면 귀찮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토스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참 많아졌습니다. 초창기에 생겨났을 때는 아마 많은 사람들이 보안에 대해서 의심을 가졌지만 이제는 큰 문제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토스(TOSS) 어플 사용가능한 나이는 몇살


토스 앱을 사용하여서 송금을 하는 것은 스마트폰을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점을 이용해서 분명 범죄로 이어질 우려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송금하는 자체가 간단하다 보니까 비밀번호만 뒤에서 엿보고 나쁜짓을 할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뉴스에서 이런 경우는 아직까지는 보지 못했습니다. 점점 우리 시대가 정보화? 4차 산업혁명의 시대로 다가오면서 많은 것들이 변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비트코인이나 가상화폐 관련해서 큰 붐이 이르고 있지요. 토스도 이에 맞춰서 계속해서 이런 가상화폐 시장에 투자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토스의 사용가능 연령은 몇살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토스 앱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만약에 14세 이상임에도 불구하고 가입이 되지 않는 경우는 본인 명의의 휴대폰이 아닌경우나 생년월일이 잘못된 경우에 가입이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토스앱은 사용이 편리하고 보안상 문제가 없는 확실한 앱입니다. 편하게 송금하고 사용하기 위해서 토스를 한번 사용해보세요.


토스 앱은 만 14세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이 제한도 낮아서 학생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