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그로스톨코인 호재 정보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19. 12:46

계속해서 알트코인의 상승을 이어가고 있는 장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카고 CME에 상장을 하면 폭락을 할것이라는 예상을 뒤엎고 현재는 참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마 수익을 내지 못한 사람이 이상할 정도로 장이 계속해서 좋습니다.


과연 비트코인이 추세가 어떻게 될지에 따라서 다른 알트코인들도 시세가 좌우될텐데요. 아직까지는 크게 움직임 없이 진행되고 있어서 자금들이 모두 알트코인으로 옮겨간 것 같습니다. 특히 퀀텀은 엄청난 상승을 만들어 내면서 아주 위험한 상황입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그로스톨코인 호재 정보


우리가 관심을 가지지 않는 코인중에도 백옥이 있을 수가 있습니다. 워낙 좋은 코인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굳이 비트코인만 보지 않아도 충분히 수익을 잘 낼수 있습니다. 특히 최근데 빗썸에서의 거래량을 넘어선 업비트에서 대부분의 코인들이 아주 급격한 상승을 했습니다.


보통 가상화폐 시장은 큰 상승이 있으면 꼭 쉬어가는 시간이 있다고 하는데 참 비트코인은 쉬는 시간도 없을 정도로 빠르고 급격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버블이 꺼질기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이런 가상화폐 시장에서 급등할 종목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그로스톨코인 호재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로스톨코인은 지문인식을 통해서 그로스톨코인을 주고 받을 수 있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생체인식이 대세인 시점에서 이렇게 생체인증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호재가 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로스톨 코인의 호재는 12월 25일에 있습니다. 각종 안드로이드 애플 기기에서의 월렛 기능을 지원하게 되고 추가적인 호재 추가 발표가 있을 예정입니다. 어떤 내용인지는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LG와 협약을 할것이라는 찌라시가 있는데 과거 아인스타이늄의 애플 찌라시를 보면 사실이 아닐 확률도 높아 보입니다.




▼ 그로스톨 코인은 12월 4일 급등을 한번 하고 지금까지 계속 지루한 횡보장을 이어가다가 오늘 아주 큰 상승을 이뤄냈습니다. 업비트 시장 자체가 전체적으로 좋았던 것도 있지만 확실히 25일이 다가오면서 기대감이 커지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로스톨코인을 보고 잡코인이라고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솔직히 현재에 비트코인을 제외한 모든 알트코인들은 잡주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기술이 보증되지 않은 코인들이 많습니다.


이상 그로스톨코인 호재 및 전망 그리고 차트를 보면서 흐름이 어떻게 될지를 살펴보았습니다. 계속해서 흥하고 있는 가상화폐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해서 폭락하는 장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