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상화폐 시장이 크게 발달함에 따라서 많은 투자자들이 계속해서 가상화폐 시장으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코스닥이나 코스피같은 것들은 죽을 쓸지도 모르지만 가상화폐가 약간의 붐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지금이 주식시장에 투자하기가 적절할 때가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비트코인은 전세계적으로 충분히 그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최근들어서 급격하게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투기성으로 변해가고 있지만 현재의 가격 이전에는 분명히 비트코인의 가치는 다른나라에서 인정을 받고 화폐로 사용해도 된다고 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가상화폐 순위


우리가 알고 있는 가상화폐는 보통 빗썸에 상장되어 있는 코인일 것입니다. 빗썸은 대형 유망 종목들만 모아놓았다고 할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빗썸에 상장이 된다는 것은 큰 호재라고 생각을 하고 상장 예정이 되면 상당한 상승을 이루어 냅니다.


하지만 그에 반에 정말 볼품없는 코인도 있습니다. 현재 비트코인의 문제점들을 개선한 코인도 나오고 있고 비트코인을 대체 할것이라는 코인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이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통용사용될 수 있는 코인을 만드는 것이 모든 개발자의 목표일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통해서 우리가 알지 못했던 코인들도 순위에 따라서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아래는 해외 사이트인 코인마켓캡에서 볼수 있는 정보입니다. 가상화폐 시장에 처음 접한 분들은 가상화폐의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모릅니다. 마치 주식시장처럼 기술력을 사고파는 것과 같다고 보면 됩니다. 이제는 가상화폐 시장이 화폐로써의 가치를 하는가를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점점 얼마나 상용화가 가능한 기술력이냐를 보는 것 같습니다.


당연히 우리가 익히 잘 알고 있는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시가총액 1,2위를 하고 있습니다. Cardano는 에이다를 말합니다. 요즘에 상당히 상승을 하면서 어제 오늘 약간 주춤한 모습입니다. 아마 1위부터 10위까지는 대부분 다 알고 있는 코인일 것입니다.




역시 요즘에 급등을 많이한 스텔라, 이오스, 네오 등등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체적인 차트를 보면 모두 우상향을 달리고 있는 것을 볼수 있습니다.



20위권 아래부터는 이제 들어보지 못한 코인들이 존재 할것입니다. 이런 것들 중에서 옥석을 찾으면 크게 수익을 볼수 있을 것입니다. 꼭 자신이 투자할 코인의 성향과 정보에 대해서 습득한 이후에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코인이 몇개나 될것이라고 생각하셨나요? 이곳 코인마켓캡에서만 1364개를 표시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는 정말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도 가상화폐를 연구해서 계속 상장을 시키고 생성을 시키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상화폐를 만들어서 성공만 한다면 그냥 아마 평생은 먹고 살것 같네요.


이상 비트코인 순위, 가상화폐 시가총액 순위를 알아보았습니다. 비트코인이 어제 20000불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을 했지만 시카고 선물시장에 상장하면서 생각보다 큰 움직임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확실히 가상화폐 시장이 안정되었다는 느낌도 들지만 미래에 어떻게 될지 예상을 할수 없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