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이더리움 클래식 이클 호재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16. 18:55

가상화폐의 핫한 시장을 가장 실감하지 못하는 종목중에 하나가 바로 이더리움 클래식입니다. 다른 종목들이 1000퍼센트 300퍼센트 상승할 동안에 이 종목은 계속해서 거의 제자리를 유지할 만큼 상승이 더딘 종목 중에 하나입니다.


이더리움클래식은 이더리움 이전에 가장 먼저 나왔던 종목으로 어떤 사건이 발생하고 나서 이더리움 클래식으로 그리고 이더리움으로 나누어졌습니다. 안좋은 사건으로 이더리움 클래식이 되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외면받는 것 같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더리움 클래식 호재는?


막 빗썸에 다른 종목들이 상장하자마자 엄청난 상승을 기록하며 이더리움 클래식의 시가총액은 우스울 정도로 되었습니다. 이클은 항상 사람들에게 애증의 존재로 예전의 리플같은 존재라고 할수 있습니다. 상승할것 같으면서 상승하지 않았습니다.


현재에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차트는 정말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래프상 다른 종목들처럼 크게 한번 올라줄 것으로 보이는데요. 그런데 아직까지 올라가지 않는 모습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기대감 때문에 사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종목의 급격한 상승을 보고 그것을 쫒아가기가 바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클은 인기 없는 종목 중 하나입니다. 오늘 이더리움 클래식의 호재가 생기면서 상당한 상승을 이루어 냈는데요. 어떤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 이더리움 클래식은 항상 이더리움에 비해서도 소외받아 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이더리움 클래식 개발자가 한번 터트려주었습니다. 가상화폐 시장은 완전히 기대감으로 움직이는 것이기 때문에 개발자가 얼마나 활발한 활동을 하는지에 따라서 또 다른 상승을 유발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읽어보면 이더리움 클래식은 상당히 저평가 되어 있으므로 다시 평가받을 것이라고 합니다. 아래의 내용을 한글로 번역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더리움 클래식 코인은 새로운 붐을 줄것이라고 합니다. 개발자가 한 말로 가격은 몇배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이런 말 한마디가 오늘 이더리움 클래식의 가격을 3만 5천원대에서 4만원대까지 급격한 상승을 이루어 낸것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아직 저평가가 되어 있는 만큼 더 큰 상승을 기대해 볼수 있겠습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클래식은 이더리움의 1/10 가격이 되어야 적정가격이라고 말햇습니다. 개발자가 그렇게 말한 만큼 이더리움이 내리지 않는 이상은 적정 가격을 향해서 계속해서 움직일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더리움 클래식은 이전에 해킹된 이력이 있는 만큼 약간 꺼려지는 면도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그런 악재가 있었음에도 분명 메리트있는 종목입니다.


이상 이더리움 클래식 호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자료는 가상화폐 카페에서 퍼온 자료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