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이오스 코인 전망 알아보기

모나리사 2017. 12. 14. 17:09

가상화폐 시장이 이제 알트코인으로 옮겨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비트코인의 해는 저물고 다른 유망한 알트코인으로 넘어가는 추세로 보입니다. 비트코인은 요 몇일 사이 엄청난 급등을 하면서 나라에서도 규제가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나라 선물시장에는 절대로 상장될 것 같지는 않지만 현재 미국 시카고에 상장이 되면서 확실하게 입지를 굳혀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비트코인의 시세는 계속해서 하락하는 추세로 보여집니다. 그러면서 다른 코인들이 성장하는 그림을 보여주고 있는데 과연 가상화폐가 언제까지 흥할지도 궁금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오스 코인 전망은?


이오스코인 호재는 ICO를 준비중에 있다는 것입니다. 알트코인 중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종목은 바로 빗썸에 있는 종목들입니다. 빗썸에서 상장되어 있는 것들은 최근에 모두 다 큰 상승세를 보이면서 상승세가 꺽이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이미 상승세를 잃어버리고 힘을 잃었는데 아마 선물시장에 상장되면서 제 힘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거래 시장 안에서도 많은 호재와 악재가 존재합니다. 아니 악재라 함은 결국 가상화폐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고 대부분이 호재라고 볼수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이오스 코인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오스 코인이 빗썸에 상장하면서 처음부터 상당한 수익률을 기록하며 큰 기대를 주고 있습니다. 빗썸에 상장이 되기 전에는 다른 거래소에서 거래가 되기도 했던 코인으로 그 당시에는 2000원 정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알트코인들이 인기 있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200원 하던 코인들도 시가 총액을 엄청나게 성장시켜서 빗썸에 상장만 하기만 하면 나름의 수익을 가져다 주기 때문입니다. 이오스는 그런 측면에 있어서 상당한 매력이 있었습니다.




이오스 코인의 전망은 ICO가 진행중이라는 것입니다. ICO기간이 길어서 처음에 조금 주춤했다가 ICO가 끝나감에 따라서 가격을 상승하는 모습입니다. 현재 빗썸에서 확인해 본 이오스의 시가 총액은 현 시점에서 4조 6천억 입니다.


이오스코인은 댄 라이머라는 사람이 개발을 하고 있는 코인입니다. 발행량은 총 10억개 정도로 현재 6.5억개가 유통 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이오스는 이더리움과 상당히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이더리움과 차이점이라면 비용 지불을 하지 않습니다. 얼마나 성장할지는 모르겠지만 단기간으로 ICO가 되고 나서 횡보를 본다면 충분히 상승 여력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 이오스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떤것이 좋다고 추천드리지는 못하지만 분명히 매력있는 코인임에는 분명해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