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윈도우가 완전히 맛탱이가 가서 우측 하단에 Window7 빌드 7601 이라는 메세지도 떠서 정말 짜증났습니다. 내 윈도우가 계속 이상하게 정품이 아니라는 메세지를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어 있으니까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원래 노트북에 정상적인 윈도우가 깔려있었는데 복구프로그램으로 하지 않고 잘못했더니 이런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런데 윈도우 정품을 인증하려고 해도 안되어서 새롭게 또 윈도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윈도우를 설치하고 정품 인증을 해야하는데 어떻게 하는지 복잡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윈도우7 정품크랙 인증 방법

 

Window7 정품크랙은 인터넷상에 돌아다니는 파일들은 너무너무 바이러스가 많습니다. 무려 오늘 파일을 하나 다운받았는데도 바이러스가 걸려서 인터넷 응답없음이 나왔습니다. 정말 또 윈도우를 갈아엎어야하는지 알고 정말 속상했습니다.

 

이번에는 복구모드를 통해서 이전 시간으로 옮겨서 해결했지만 문제가 많긴 합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인증크랙은 바이러스는 전혀 없습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로 인증도 정상적으로 잘되고 마음에 드는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의 이미지를 통해서 인증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 윈도우 인증을 하기 위해서는 먼저 윈도우 업데이트를 막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 다시 인증을 해주어야하는 번거로움도 있고 이것이 정품을 사용한 프로그램이 아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하면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윈도우를 사용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도 있습니다.

 

제어판에서 윈도우 업데이트를 실행시키고 왼쪽 카테고리에서 설정 변경을 선택합니다.

 

 

▼ 설정변경에 들어가면 중요 업데이트 업데이트 할것인지 말것인지를 묻는 창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업데이트 확인하지 않음. 권장하지 않음을 선택하여 주세요. 그러면 윈도우를 업데이트 하지 않습니다. 다만 업데이트를 하지 않으면 바이러스가 걸릴 확률이 높다는 점은 어쩔수가 없습니다.

 

 

▼ 제가 쓰는 파일을 실행시키면 Pirate7_20110223 이라는 프로그램 입니다. 필요하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되는데 Activate P7 을 선택하면 이제부터 윈도우 정품인증이 시작되고 자동으로 크랙이 인증됩니다. 이제부터는 윈도우7 빌드7601과 같은 메세지를 더이상 보지 않아도 되게 됩니다.

 

 

이상 윈도우7 정품인증 방법 및 인증크랙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