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 프로2를 사용하면서 불편한 점은 지금까지 많이 느끼지 못했습니다. 과연 내가 아이패드가 아니라 다른 갤럭시를 사용했다면 편하게 사용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인터페이스 자체가 테블릿은 아이패드가 최고입니다.

최고의 테블릿이긴 하지만 문제는 있을수밖에 없습니다. 완벽한것은 있을수가 없으니까요. 어떤 물건이든지 바이러스나 오류는 있을수가 있는데요. 아이패드에서도 그런 오류들이 존재합니다. 사용하는데 큰 불편함은 없지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패드 가끔 재부팅


방금 블로그를 작성하려고 하는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가끔 핸드폰도 그렇고 아이패드도 그렇고 갑자기 재부팅되듯이 그럴때가 있는데요. 아무래도 램이 조금 딸려서 그런것인지 계속 의문이 듭니다. 어떤 문제인지 알수가 없어요.

재멋대로 갑자기 로딩이 되면서 재부팅되듯이 그렇게 되니까요. 그런데 이게 핸드폰이 완전히 꺼졌다 켜지지는 않습니다. 애플 로고가 뜨지는 않으니까요. 그래서 어떤 문제인지는 정확하게 알수 없지만 핸드폰을 쓰는데는 문제가 아직 없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패드 갑자기 재부팅처럼 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검정색으로 화면이 변하면서 로딩이 되는 경우를 보았습니다. 핸드폰을 하다가도 보았었고 아이패드를 하다가도 보았었는데요. 이것은 왜 그러는 것일까요?

저는 아이패드나 핸드폰을 사용하다가 이것때문에 작업한 내용이 조금 날라가는 경험도 했습니다.



ㅇ. 언제 한번은 이렇게 되니까 누가 내 아이패드에서 정보를 빼갔나라고도 생각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렇게 검정화면에서 바람개비가 도는 이유는 제생각에는 램이 부족해서 그런일이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갑자기 램이 과부화가 되면서 자동으로 램이 정리된것 같습니다. 사실 정확하게는 알지 못합니다.



이상 아이패드 갑자기 검정화면에서 로딩이 되는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