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에서 앱스토어에서 유료 앱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유료앱의 종류는 정말로 많고 유익하고 재밌는 것이 많기 때문에 앱스토어에서 이런 앱을 한번쯤 받아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생각보다 생산적이고 좋은 것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포토샵 같은 것도 아이패드에서 사용하면 정말로 컴퓨터하는 것 못지 않게 편하게 사용할수 있기 때문에 월 지불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사용을 할텐데 매월 내야한다는 점이 좀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런 생산적인 것은 결제를 해도 손해보지는 않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이 지불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앱스토어에 들어가서 결제 카드를 수정하려고 했습니다. 구독 목록도 있고 여러가지로 결제를 할게 있으니까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정확한 카드만 입력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카드에 문제가 있거나 그러면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만약 나도 안되는 카드로 다운로드를 했는데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으면 어쩔수 없이 앱스토어의 모든 앱들을 다운받을수 없고 또한 업데이트도 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러니까 결제를 하지 못하면 문제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이 문제에 대해서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ㅇ. 지불방법이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이 지불 방법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고 나옵니다. 이렇게 되면 앱스토어에서 어떤것을 결제하거나 구독을 할때 정상적으로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도 할수가 없고요.

그렇기 때문에 이 문제가 발생하면 내 카드가 해외 결제 카드가 맞는지 정확하게 확인해 보고 카드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은 이 문제는 카드의 문제이고 앱스토어 내의 문제는 아닙니다. 보통은 그렇더라고요.


이상 앱스토어 지불 카드 결제 문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카드결제를 잘 못하게 되면 앱스토어 업데이트 등 다양한 측면에서 여러가지를 하기가 힘드니까 확실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