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마 사파리를 많이 이용할것 같습니다. 네이버를 이용하는 사람도 간혹 있던데 아무래도 사용하는데 있어서는 사파리가 정말로 편리하더라고요. 네이버 사용자들은 네이버가 편리할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아이폰은 기존에 있는 것이 최적화가 잘되어있겠습니다.

아이폰에서는 사파리를 사용하는데 이것은 일반 스마트폰의 인터넷과 비슷합니다. 그래서 비슷한 기능들을 모두 가지고 있는데 이 기능들을 통해서 잘 활용을 하면 없던 떡도 생길수가 있습니다. 잘 보지는 않지만 그래도 사용해볼만한 기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많이 방문한 사이트


애플의 아이폰은 사파리를 이용한 인터넷 서칭을 합니다. 간혹 내가 방금 본 사이트를 잊어버리고 내가 하려고 했던 것을 잃어버렸을 때가 생깁니다. 그런 경우에는 바로 이 방금의 기록을 이용해서 다시 찾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은 내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라고 하면 그것을 알아보고 들어갈수도 있습니다. 보통은 사파리에서 방문내역을 보고 찾아들어가지만 다른 한가지 방법도 있습니다. 내가 자주 들락날락하는 곳은 아이폰 내에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고 아이폰에서 많이 방문한 사이트를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에서 많이 방문한 사이트를 볼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이폰 설정에서 사파리로 들어갑니다. 사파리에서 검색을 많이한 순서대로 대략 볼수가 있습니다.




ㅇ. 많이 방문한 사이트 미리 로드를 ON 해놓으면 이제 사파리 검색을 할때 많이 방문한 사이트 먼저 제시해주게 됩니다. 이런 기능을 통해서 내가 자주 검색을 하는 것을 이 아이폰이 인식을 하고 제시해주게 됩니다. 이런 기능도 있고 다른 기능도 있습니다.



ㅇ. 이렇게 자주 방문한 사이트가 나오게 되는데요. 이것을 자주 방문한 사이트로 안내를 해주기 때문에 내가 많이 방문한 사이트는 이렇게 알수가 있습니다.


이상 아이폰 사파리 많이 방문한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이 방문한 사이트는 사파리 내에서 설정을 해야만 볼수 있는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