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두가 필요해서 어떤 구두를 살까 고민을 하다가 어차피 잘 신지도 않고 가끔 정장을 입게 되는데 왠만하면 가장 포멀하고 무난한것으로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도 로퍼를 한번 신어보고 싶기는 했는데 아무래도 구두도 많은 것이 아닌데 로퍼를 사는것은 아닌것 같았습니다.

더군다나 예복으로 사용예정이라서 말입니다. 예복으로 사용을 위해서 구매하는 구두는 될수 있으면 검정색으로 하고 가장 무난한 스트레이트 팁으로 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사용성이 상당히 좋아야 다른 정장을 사더라도 신발은 바꾸지 않아도 되니까요.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금강제화 구두 상품권으로 저렴하게 구매


금강제화에서 구두를 자주 구매하는 분이라면 아마 상품권이 얼마나 좋은 것인지 알수 있을 것입니다. 정말 금강제화는 제돈을 주고 구매하면 바보가 되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보통 백화점 상품권은 많이 떨어져야 현금대비 95퍼센트정도인데요.

금강제화 상품권은 제가 구매할때 76퍼센트까지 되었습니다. 그보다 더 떨어졌을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금강제화에서 리갈이나 헤리티지리갈 등을 구매할때는 꼭 금강제화 상품권으로 구매를 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이런 상품권 신공으로 무려 20퍼센트 이상 할인을 받을수 있는 것이지요.

아래의 내용을 보고 구두 상품권으로 구매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구두 브랜드에 따라서 천차만별로 가격이 다르지만 대부분의 일반적인 구두는 20만원 초반에서 30만원대에서 괜찮은 구두를 구입할수가 있습니다. 그런데 다른 브랜드는 따로 상품권이 없습니다. 하지만 금강제화는 상품권이 있기 때문에 상품권 구입을 통해서 구입을 하면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금강제화 자체가 우리나라에서 상당히 알아주는 구두 브랜드이기 때문에 다른 구두보다는 충분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ㅇ. 금강제화 상품권은 약 75퍼센트정도에 구매를 할수가 있습니다. 많게는 80퍼센트까지 있는데 보통 대도시들은 티켓상점이 다 있어서 그곳에서 급하게 구매를 하더라도 80퍼센트는 기본적으로 받을수 있을것입니다. 상품권의 가격은 계속해서 변하기 때문에 일정하지는 않습니다.


이상 금강제화 상품권을 통해서 구두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금강제화 상품권을 이용하면 정말 편하게 구두를 구매할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