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보다는 오류가 적다고는 하는데 특히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다가 넘어온 유저라면 아이폰을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럴때면 주위 사람이나 인터넷에 찾아보아도 됩니다.

아무리 방법을 찾아보아도 답이 없다면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서 알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 리퍼나 각종 규정을 알기 위해서는 이것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고 있어야 추후에 궁금한 내용들을 빠르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눈썹있는 모나리사 : 무엇이든 알아가는 것을 좋아하고 습득한 지식은 사람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강에서 당신이 손을 담가 만지는 물은 흘러가는 마지막 물이자 다가오는 첫 물이다. 지금 이 시간이 바로 그렇다 - 레오나르도 다빈치
세상의 모든 지식을 함께 공유하고 알아가는 곳 @
진솔한 생각을 적어가는 곳 @


아이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통의 경우는 인터넷에 정보들이 상당히 많아서 따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지 않아도 충분히 해결이 가능하기는 합니다. 하지만 리퍼나 지점별로 특이사항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꼭 전화를 해서 제대로 된 정보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괜히 서비스센터에 헛걸음을 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오류나 자신만의 문제가 있을때 여러가지 문제로 전화를 해서 물어보면 친절하게 답을 해주기도 합니다. 주저하지 말고 내 아이폰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센터로 전화해서 문의하면 됩니다.

아래의 내용을 보면서 아이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ㅇ. 아이폰에 기술지원을 원하면 아래의 080-333-4000으로 연락을 해야합니다. 또한 판매지원 등 다른 업무를 원할때는 아래의 연락처 안내를 보고 전화를 하면 됩니다.




ㅇ. 애플은 전세계에 고객센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나라가 아니라 해외에 거주중인 분이라면 해외에 통화를해서 해결할수도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우리나라가 있는 아시아 지역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이상 아이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보니까 친절하게 잘 알려주기는 하는데 잘 해결되는 편은 아닌것 같더라고요. 좀 답답하고 불편했습니다.


댓글